본문 바로가기

STYLE

#ariul #beautyfactory

물 세안 NO! 한 방에 끝내는 클렌징 루틴

EDITOR 백민정

2019. 05. 16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찝찝한 미세먼지도 물이나 세안제 없이 단 한 장이면 말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신박템을 소개한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여행이나 외출 시 메이크업 수정을 위해 휴대하며 사용하기 딱 좋다.

EDITOR’S PICK

# 단무지패드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30매 3천9백원)

‘단 한 장으로도 무지 잘 지워지는’ 패드라고 해서 일명 ‘단무지패드’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약 12×8cm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라 아주 작은 클러치백에도 쏙 들어가는 휴대성을 자랑한다. 예민한 눈가와 입가에 사용하는 제품임을 고려해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담아 클렌징부터 영양 공급 그리고 보습까지 멀티 케어가 가능하며, 하루 종일 색조 화장으로 지친 눈가와 입가 피부에 작용해 촉촉한 마무리감은 물론 활력까지 더한다. 좋은 립앤아이 리무버의 핵심은 단 한 번만 슥 문질러도 말끔히 닦이는 세정력. 이 제품은 그 부분에서도 칭찬할 만하다. 스피드 멜팅 시스템을 적용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쉽게 닦인다. 누액 걱정 없는 이중 라벨 처리된 스티커를 열어 패드를 한 장 톡 뽑아낸 후 눈가나 입가에 가볍게 얹어 포인트 메이크업을 녹이고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열자마자 상쾌한 향이 나서 사용 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립은 착색력 높고 짙은 제품을 즐겨 바르는데, 저녁에 살살 닦아냈는데도 한 번에 다 지워질 정도로 세정력이 좋았어요.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데도 쉽게 지워져서 신기했고요. 무엇보다 사용 후 눈이 따갑거나 뿌얘지지 않은 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표지연

#완판템 #미세먼지아웃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15매 2천원, 80매 8천9백원) 


촉촉한 워터 베이스 제품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닦아낸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94%의 세정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가지고 다니며 손과 얼굴을 닦아내는 데 활용해도 좋다.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휴대성 좋은 15매 제품과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80매,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것.



“침대 옆 협탁에 꼭 놓아두는 저의 필수템이에요. 퇴근 후 바로 침대에 누워 버리고 싶은 날, 이 제품이 꼭 필요하거든요. 부드럽고 도톰한 클렌징 티슈라 피부 벌게짐 없이 깨끗하게 닦이는 것은 물론, 인공적이지 않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긋한 향이 힐링 효과까지 더하거든요. 집에서는 80매짜리 제품을, 가방에는 15매짜리 작은 사이즈를 넣고 다니며 늘 사용하고 있어요.” - ‘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최은초롱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뷰티팩토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