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솔직 리뷰로 승부 뷰티 크리에이터 솔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1. 22

뷰티 정보와 리뷰, 라이프 뷰티 영상을 공유하는 ‘솔직’ 크리에이터 솔아. ‘솔직함’을 모토로 내걸고 리얼한 리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솔아의 인생 뷰티템을 소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솔아’


인터넷에 있는 뷰티 제품 리뷰들이 대부분 실제와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 블로그에 솔직한 리뷰를 업로드한 것이 시작이었다. 유튜브 개인 채널에서도 ‘파우치 공개’ ‘내 진짜 리뷰를 들어봐’ 등의 콘텐츠를 공유한다.

1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주르륵 흐르는 워터 타입 에센스 제형인데, 보습력이 최고다. 피부가 건성 타입이지만 이 제품을 두 번 덧바르면 크림을 안 발라도 피부가 전혀 건조하지 않다. 200ml 2만8천원. 

2 크레이브 비트 더 선 SPF47 PA++++ 솔직한 리뷰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리아유’가 론칭한 브랜드. 자극 없이 순해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50ml 2만원. 

3 로라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진저 여름 쿨톤이라 색조를 많이 쓰는 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아이섀도는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이 제품은 유일하게 바닥을 본 제품. 바쁠 때는 이거 하나 바르고 아이라인 그리면 메이크업 끝. 2.6g 3만5천원. 

4 삐아 라스트 블러쉬 08 피넛 블로썸 너무 노랗지도 붉지도 않고 딱 적당한 브라운 컬러라 쿨톤 피부에 자연스러운 셰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 2.5g 9천원. 



5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앤티크 로즈 예쁘고 부드러운 로즈 브라운 컬러. 직접 눈에 발라봐야 그 느낌을 알 수 있다. 가을 · 겨울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최고. 2.5g 3만6천원대. 

6 캔메이크 컬러 믹싱 컨실러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 밀착력도 좋고 컬러도 3가지나 있어 피부톤에 꼭 맞는 컬러를 조합할 수 있다. 3.9g 1만3천원. 

7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내가 원하는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 이미 2개째 쓰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의사가 충분한 제품이다. 심이 얇지만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눈썹 결을 표현할 수 있다. 0.08g 3만4천원.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WAGyolTIz5RjfDtY1JrOXg 구독자 5만 명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로라메르시에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삐아 일리윤 캔메이크 크레이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