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지호영 기자 더페이스샵(080-050-3300) || ■ 제품협찬·베네피트(02-3438-9680) 맥(02-3440-2624) 메이블린뉴욕(02-3497-9587) 더페이스샵(080-050-3300) ■ 소품협찬·블루로사(www.bluerosa.co.kr) 폴리폴리(02-512-4329) ■ 도움말·향미(이보영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2008. 07. 12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Skin Care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꼼꼼한 클렌징과 수분 공급으로 촉촉하게~
잡티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이보영(29)의 피부관리 비결은 꼼꼼한 클렌징과 충분한 수분 공급에 있다. 피부 자극이 적은 오일 타입의 클렌저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여낸 뒤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씻다가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한다. 세안 후에는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 바르고 손바닥 전체를 사용해 얼굴을 감싸듯 눌러 흡수시킨다. 수분에센스와 수분크림을 차례로 얼굴 전체에 듬뿍 바른 뒤 수면을 취하고 나면 다음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고. 낮에는 수시로 물을 마셔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미스트를 뿌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수분 마스크팩으로 건강하게~
피부가 지치고 푸석푸석해 보일 때는 레몬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세안 후 스팀타월을 얼굴에 10분 정도 올려 닫힌 모공을 연 뒤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15~20분간 두었다가 떼어낸다. 이때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이 달라붙지 않도록 가볍게 두드려 빨리 흡수시키는 것이 포인트. 피부가 햇볕에 그을려 민감해졌을 때는 마스크팩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한 뒤 사용하면 모공과 모세혈관이 수축돼 피부가 진정된다.

Body Care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날씬하게~
촬영이 없으면 매일 피트니스센터를 찾아 러닝머신에서 1시간 이상씩 유산소 운동을 해 날씬한 몸매를 가꾼다. 러닝머신에 올라가 빠른 걸음으로 땀이 나도록 걷는데, 등을 쭉 펴고 턱을 가볍게 당긴 상태에서 배에 힘을 주고 걷는 것이 요령. 운동할 시간이 없을 때는 틈틈이 스트레칭을 한다. 똑바로 서서 앞뒤로 다리를 쭉쭉 뻗는 동작과 발차기를 번갈아 하면 다리선이 매끈해진다며 강추!

Her Beauty Item
1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된 더페이스샵 퓨어 워터 페이셜 미스트. 70ml 4천4백원.
2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더페이스샵 내추럴 트리플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 50ml 7천7백원.
3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 모이스처 세럼. 40ml 1만4천9백원.
4 상큼한 레몬향이 머리를 맑게 하고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더페이스샵 후레쉬 후르츠 레몬 마스크시트. 1개입 1천원.

이보영의 메이크업 비법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Base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돋보이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우윳빛 피부를 가진 이보영은 맑은 피부톤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한다. 화장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뒤 자외선 차단제를 얇게 펴 바른다.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톤을 고르게 정리하고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수분크림을 약간 섞어 가볍게 펴 바른다. 파우더로 유분기만 살짝 제거하면 보송보송한 피부톤이 완성된다.



Eye
은은한 파스텔 계열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메워주듯 그려 큰 눈망울을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기 전에 파우더로 유분을 살짝 눌러준 후 속눈썹 사이를 아이라이너로 얇게 채워 그리고 다시 파우더로 가볍게 눌러주면 눈 밑에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는다. 뷰러로 속눈썹 뿌리부터 집어 올린 후 마스카라를 속눈썹 한올 한올마다 발라 눈매를 또렷하고 그윽하게 연출한다. 마스카라를 바를 때는 속눈썹 뿌리가 시작되는 안쪽 라인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빗어야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Cheek & Lip
볼에 핑크색 블러셔를 웃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부위에 동그랗게 굴리듯 발라 혈색 있게 만든다. 입술은 피치 컬러의 립글로스로 윤기를 준 뒤 가운데 부분에 틴트를 덧발라 생기 있고 도톰하게 연출한다.

Her Beauty Item
1 피부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맥 파우더 블러쉬 엔젤. 6g 2만8천원.
2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더페이스샵 플레보떼 콜라제닉 투웨이 케익 SPF17 PA+. 12g 1만6천9백원.
3 견고한 솔이 속눈썹 하나하나를 감싸 풍성한 컬을 만들어주는 메이블린뉴욕 그레이트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2.7ml 5천원.
4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베네피트 포지틴트 틴트. 12.5ml 4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