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탤런트 이지아의 뷰티 시크릿

기획·한정은 기자 / 사진·지호영 기자 || ■ 인물사진&자료제공·이자녹스(080-023-7007)

2008. 03. 12

Skin Care 수분 &영양 공급으로 촉촉하게~
탤런트 이지아의 뷰티 시크릿

지난해 인기를 모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수지니’ 역으로 주목받은 탤런트 이지아(28). 잡티 없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지만 겨울철이나 환절기가 되면 피부 땅김이 심해져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고 하루에 2ℓ이상의 물을 마시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한다. 피부 건조가 심할 때는 얼굴 전체에 영양크림을 듬뿍 바르고 톡톡 두드리면서 안쪽에서 바깥으로, 아랫쪽에서 윗쪽으로 당기듯 마사지해 충분히 흡수시킨다. 눈가와 입가의 잔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아이크림과 안티링클 제품을 매일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도 빼놓지 않고 챙긴다.

Make-up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게~
투명한 피부톤은 살리면서 눈매를 선명하게 강조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긴다.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뒤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펴 바르고 수분크림과 파운데이션을 섞어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든다. 브러시에 피부톤에 맞는 파우더를 묻혀 T존 부위에 바르고 어두운 톤의 파우더나 블러셔를 턱선을 따라 발라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든다.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펴 바르고 짙은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라인과 눈꼬리에 덧바른 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그려 눈매를 강조한다. 입술에는 립밤이나 누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다.

Body Care 요가와 샐러드 위주의 식단으로 날씬하게~
아무리 피곤해도 요가는 거르지 않고 매일 한다. 요가와 함께 명상을 하면 하루 동안의 스트레스와 피로가 싹~ 가시기 때문. 무릎을 세우고 바닥에 앉아 양팔을 가슴 앞으로 모은 채 종아리가 바닥과 평행이 될 때까지 다리를 들어올리고 숨을 들이쉬면서 5초 동안 자세를 유지한 다음 숨을 내쉬며 원위치로 돌아가는 동작을 즐겨한다. 매일 10회 이상 반복하면 배와 하체의 군살이 제거되는 효과가 있다고. 스케줄이 여유로운 날에는 헬스클럽을 찾아 유산소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며 몸매를 가꾼다. 고기보다 야채를 좋아한다는 그는 신선한 야채로 만든 샐러드를 자주 먹는다.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를 섞은 발사믹드레싱이나, 과일 또는 식초를 넣어 새콤한 맛이 나는 드레싱은 입맛을 살리는 일등 공신! 평소 당분이 많은 음료수는 먹지 않고 물병을 들고 다니며 수시로 물을 마시는 것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Her Beauty Item
탤런트 이지아의 뷰티 시크릿

1 이자녹스 룩시안 아이라이너 블랙 아이라이너는 색조를 거의 하지 않고 눈매만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그의 필수품. 6.5g 2만2천원.
2 이자녹스 WHITE X-Ⅱ+ 선밤 모이스트 피부가 약해 자외선 차단제는 하루도 빼먹지 않고 꼼꼼히 챙겨 바른다. 30g 3만원.
3 이자녹스 타임리스 에센스 파운데이션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파운데이션도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것으로 골라 쓴다. 32ml 3만2천원.
4 라하 블레미쉬 힐링 크림 기초제품을 바른 뒤 얼굴에 고루 펴 바르면 피부톤을 환하고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을 때 즐겨 쓰는 아이템. 60ml 4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