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꽃을 든 남자 선케어 & 비비크림

여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기획·한정은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제품협찬&자료제공·소망화장품(02-2166-7775) ■ 선글라스협찬·시세이도(02-517-0071)

2007. 06. 13

펌프형 비누 스킨샤워,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진 컬러로션 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만드는 소망화장품의 실용주의 브랜드 ‘꽃을 든 남자’를 만나보자.

꽃을 든 남자 선케어 & 비비크림

피부 건강을 생각한 실용주의 브랜드, 소망화장품
소망화장품에서 1997년 영화 ‘꽃을 든 남자’를 브랜드로 만들면서 탄생한 ‘꽃을 든 남자’는 용기와 포장보다는 피부를 생각한 제품 만들기에 공들인 실용주의 화장품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비누를 펌프용기에 담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샤워 클렌징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후 로션·자외선 차단제·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컬러로션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스위스 미벨연구소와 소망화장품연구소가 공동개발해 만든 대표 제품인 코엔자임Q10 시리즈와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 헤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꽃을 든 남자는 유명 연예인들을 모델로 등장시켜 눈길을 모았는데, 10년 간 모델로 활동한 김혜수를 비롯해 명세빈, 한가인 등 여자 스타들과 안정환, 김재원 등의 남자 스타들이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는 탤런트 현빈과 구혜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꽃을 든 남자 선케어 & 비비크림

‘꽃을 든 남자’ 모델 안정환, 구혜선, 현빈(왼쪽부터).



꽃을 든 남자 선케어 & 비비크림

코엔자임Q10 화이트닝 선케어 라인
강력한 자외선 차단 성분이 UVA와 UVB를 동시해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제품.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 해주며 코엔자임Q10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탄력을 주고, 미백을 돕는 알부틴이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산뜻하게 발리고 흡수가 빨라 여러 번 덧발라도 보송보송한 것이 특징. 땀과 물에 얼룩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철 야외활동할 때 바르면 좋다.

코엔자임 Q10 화이트닝 썬블록 SPF50+/PA+++ 자외선 차단부터 화이트닝, 피부톤 보정 기능이 있는 얼굴·보디 겸용 자외선 차단제.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땀과 물에 얼룩지지 않는다. 70ml 1만5천원대.
코엔자임Q10 화이트닝 썬크림 SPF35/PA++ 오일 프리 타입으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9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돼 오랜 야외활동시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 50ml 1만원대.
탱탱 썬블록케익 SPF50+/PA+++ 사용감이 가벼운 고형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부드럽게 발리고 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다. 20g, 2만5천원대.

코엔자임Q10 비비크림
꽃을 든 남자 선케어 & 비비크림

피부재생, 에센스·크림,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비비크림.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마치현 추출물, 보습과 항염·항균 효과가 있는 알로에와 알로좀 성분, 세포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저백피 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키고, 천연 성분들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요즘 유행하는 ‘쌩얼’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코엔자임Q10 비비크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 크림. 수분과 영양 성분은 피부에 스며들고 오일 성분이 피부에 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50ml 2만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