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전시장 인도양홀에서 개최된 서울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서 (주)마임은 청정 자연의 숲길 체험관을 만들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정 숲속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풍경과 향기, 빛과 소리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미고 전문가의 핸드마사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해 이곳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잠시나마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했다. 폭신한 천연 잔디와 깨끗한 돌, 들꽃으로 꾸며진 체험관을 관람객들이 신발을 벗고 걸어다니는 진풍경을 자아내기도 했다. (주)마임에서 무료로 제공한 생수를 마시며 유리 가벽 위로 펼쳐지는 자연의 풍경들을 담은 영상 빔과 자연을 주제로 한 5편의 동화도 감상할 수 있었다.
이날 (주)마임은 자연에서 거둔 11가지 천연 비타민으로 만든 Vieta3 라인을 선보였다. 제품 설명을 들으면서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의 기회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엽서를 보내 선정된 고객에게 Vieta3 기초를 선물로 주는 ‘사랑의 엽서 띄우기’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체험관을 찾은 방문객들이 핸드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했다. 실제 숲을 연상시키는 마임의 체험관 앞에서 기념촬영에 여념이 없는 방문객들. 체험관 한쪽에 마련된 연못은 수련으로 꾸미고 물안개를 연출해 인기를 모았다.(왼쪽부터 차례로)
11가지 천연 비타민으로 만든 Vieta3
자연에서 거둔 11가지 천연 비타민과 마임연구소가 개발한 3가지 특허인증 물질로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 Vieta3 라인은 링클, 리프팅,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스킨·로션·크림 등의 데일리 라인과 고농축의 에센스, 토털솔루션 프로그램 등의 스페셜 라인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킨 5만5천원, 로션 6만원, 크림 8만5천원, 에센스 12만원, 토털솔루션 프로그램 18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