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내 이름은 김삼순’이 궁금하다│Fashion in drama

김선아의 -5kg 날씬 코디법

기획·한정은 / 사진·지재만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 사진제공·MBC홍보실 ■ 의상&소품협찬·INVICTA maje 레스포색 레이까라떼레 루이까또즈 베네통 비엘라 비지트인뉴욕 비키 세라 소다 스케쳐스 시스템 쏠레지아 안지크 엘르스포츠 제덴 키이스 타임 토스 프시케 ■ 코디네이터·안수명

2005. 07. 05

짙은 컬러의 수트나 데님 팬츠를 입고 빅 사이즈 소품을 매치해 통통한 몸매를 커버하는 김선아의 스타일링 노하우.

김선아의 -5kg 날씬 코디법

호보백 28만원 루이까또즈.


Suit Styling Point
통통한 몸매는 정장을 입을 때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의 기본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날씬해 보이는 요령. 원버튼 재킷이나 화려한 프린트의 슬리브리스로 시선을 분산시키고 통이 넓은 팬츠나 H라인 스커트 등을 입어 통통한 허벅지를 커버한다. 앞코가 뾰족한 펌프스나 슬링백 슈즈를 신고 심플한 주얼리,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백을 활용하면 좀 더 감각적인 옷차림이 완성된다.
김선아의 -5kg 날씬 코디법

1_원버튼 재킷으로 허리선을 강조하고 일자 통 팬츠를 입어 굵은 허벅지를 커버한다. 블랙 &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날씬해 보인다. 재킷 30만원대, 팬츠 20만원대 안지크. 셔츠 가격미정 레이까라떼레. 귀고리 가격미정 토스. 펌프스 20만원대 세라.
2_과감한 프린트의 슬리브리스로 시선을 분산시키고 밑단이 살짝 퍼지는 스커트를 코디해 볼륨을 강조했다. 슬리브리스 36만4천원, 스커트 26만5천원 타임. 펌프스 19만8천원 세라.
3_스트라이프 패턴은 슬림해 보이는 대표 아이템.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 재킷과 H라인 스커트를 입고 바이올렛 컬러 셔츠로 포인트를 주었다. 재킷 29만9천원, 셔츠 가격미정, 스커트 19만9천원 키이스. 귀고리 가격미정 프시케. 토트백 45만원 제덴.

Casual Styling Point
김선아는 통통한 하체를 커버하기 위해 짙은 컬러의 인디고 블루 데님 팬츠나 워싱 처리한 데님 팬츠를 즐겨 입는다. 여기에 팔뚝의 군살을 가리는 7부 소매 카디건이나 엉덩이를 덮어주는 디자인의 니트 풀오버,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빼앗는 티셔츠 등을 코디하고 빅 사이즈 크로스백을 매치해 경쾌하고 발랄해 보이는 캐주얼룩을 연출한다.
김선아의 -5kg 날씬 코디법

김선아의 -5kg 날씬 코디법

1_팔꿈치 아래까지 내려오는 7부 소매에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넉넉한 니트 풀오버를 입어 통통한 팔뚝과 하체를 커버한다. 톱과 니트 풀오버 모두 가격미정 maje. 데님 팬츠 13만9천원 비지트인뉴욕. 시계 가격미정 INVICTA. 로퍼 17만8천원 소다.
2_통이 넓은 리넨 팬츠는 뚱뚱한 하체를 커버해주는 아이템. 보색 대비가 강렬한 티셔츠와 카디건의 매치가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 보인다. 티셔츠 가격미정 비엘라. 카디건 12만9천원 베네통. 팬츠 21만8천원 쏠레지아. 스니커즈 14만5천원 시스템.
3_빅 사이즈의 소품을 매치하는 것도 체형 커버에 도움이 된다.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입고 빅 사이즈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티셔츠 17만8천원 쏠레지아. 데님 팬츠 13만3천원 베네통. 크로스백 8만8천원 레스포색. 스니커즈 8만9천원 스케쳐스.
4_톡톡 튀는 캔디 컬러 티셔츠는 화사함을 더해 귀여움을 강조한다. 여기에 허벅지 부분을 자연스럽게 워싱 처리한 데님 팬츠를 더해 슬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이트 티셔츠 6만8천원 비키. 핑크 티셔츠 5만5천원 베네통. 데님 팬츠 12만9천원 엘르스포츠. 크로스백 17만9천원 비지트인뉴욕. 스니커즈 8만9천원 스케쳐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