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벳 소재의 민소매 원피스는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길게 늘어지는 진주 목걸이와 반짝이 백이 심플한 옷차림에 포인트를 준다. 원피스 41만8천원 린.
▶ 벨벳 원피스나 정장이 너무 화려해 부담스럽다면 스커트 같은 단품을 코디하는 것도 한 방법. 무늬 있는 벨벳 스커트와 단색의 니트가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해 보인다. 니트 풀오버 가격미정, 스커트 9만9천원 에스콰이어(왼쪽). 벨벳 소재의 개더 스커트와 손뜨개 느낌의 니트 풀오버로 연출한 이지룩. 스커트는 밑단에 바이어스를 둘러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니트 풀오버 가격미정, 스커트 10만원대 스테파넬(오른쪽).
◀ 소맷단의 프릴 장식이 고전적이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 히피풍 가죽 스커트와 가죽끈 목걸이로 유행 감각을 표현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쿠가이(왼쪽). 우아한 느낌의 퍼 트리밍 카디건과 벨벳 스커트의 로맨틱한 매치가 돋보인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쿠가이(오른쪽).
▶화사한 색상의 트렌치 코트. 벨벳 소재를 사용해 한결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이다.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미오. 블라우스, 스커트 가격미정 유팜므. 숄더백 가격미정 데미안.
◀ 반짝반짝 광택 나는 베이지색 카디건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여러겹의 진주 목걸이로 화려한 멋을 더하면 파티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카디건 가격미정 지센, 숄더백 가격미정 앤클라인.
▶단순한 디자인의 벨벳 정장도 소재 덕분에 화려해보인다. 보기보다 유행을 타지 않는 것도 장점. 재킷 39만8천원, 스커트 25만8천원 린(왼쪽). 독특한 색상의 벨벳 정장에 파시미나를 둘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재킷 32만8천원, 스커트 17만8천원 미니멈(오른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