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화장품 미즈온이 만든 생크림 각질 제거제 출시

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정재연

2020. 10. 28

미즈온 ‘피니쉬 트리풀 풋 사우나’.

미즈온 ‘피니쉬 트리풀 풋 사우나’.

요즘처럼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바로 피부 속 유·수분의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나타나는 ‘피부 각질’이다. 특히 발은 피지선이 적어 피부 중 가장 먼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부위 중 하나다. 

발은 온종일 체중을 지탱하느라 지치고, 또 좁은 신발 안에서 쓸리면서 압력을 받다 보면 각질층에 손상을 받으면서 두꺼워져 굳은살이 되기도 하고, 증상이 심해지면 갈라지면서 피가 나기도 한다. 그렇지만 장시간 신발을 신고 생활하기 때문에 관리가 쉽지 않고, 상태를 알아차렸을 때는 이미 악화된 경우가 많다. 

간혹 집에서 까끌까끌한 돌 등으로 발바닥이나 뒤꿈치를 문질러 각질을 제거하기도 하는데, 피부에 자극이 될 뿐 아니라 정상적인 피부 조직까지 손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아마존에서 탑브랜드 수상을 한 전세계인의 사랑받는 화장품 미즈온이 겨울을 앞두고 효과적인 각질 제거 제품을 찾는 홈 뷰티 족을 위해 신제품을 내놓았다.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된
3단계 홈 케어 힐링 풋 사우나

미즈온 피니쉬 트리풀 풋 사우나는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액이 60% 함유된 북유럽풍 풋 스파 제품으로, 발이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에도 아기 발처럼 매끈하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각질 제거의 핵심 성분이라 할 수 있는 아하, 바하, 파하의 환상적인 비율 배합으로 발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핀란드에서 공수해온 링곤베리, 블루베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천연물 특허 성분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 20종을 함유해 안전성 면에서도 믿을 수 있다. 핀란드 스타일 사우나의 원리를 재현한 풍성한 슬라임 버블 제형으로 각질 제거를 위해 기다리는 동안 이색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미즈온 피니쉬 트리풀 풋 사우나는 발꿈치, 팔꿈치, 무릎의 각질 감소는 물론 피부 겉과 속의 보습 개선, 발뒤꿈치 갈라짐 개선, 굳은살 두께 개선에 대한 10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과했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가 예민한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발매를 위해 세트 구성된 어플리케이터는 각질 제거 효과를 높여줄 뿐 아니라 젖은 피부와 마른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미즈온 신제품인 자작나무 모양 ‘풋 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각질 제거 효과가 배가되어 케어 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다. 

발 각질 제거 후에는 효과적인 보습 관리가 필수다. 풋 사우나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풋 앤 레그 크림’은 자연 유래 특허를 보유한 콤플렉스 성분이 온종일 고생한 발과 종아리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알러젠 프리 퍼퓸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탑 노트에는 시트러스 그린의 과일 향이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미들 노트에는 플로랄 계열의 장미, 프리지어 향이 기분 좋아지게 하는 테라피 효과를, 우디 계열의 베이스 향은 자작나무 숲속에 파묻혀 있는 듯한 안정감을 준다. 

미즈온 피니쉬 트리풀 풋 사우나와 자작나무 모양의 풋 파일, 알러젠 프리 향의 풋 앤 레그 크림까지, 3단계 관리를 마치고 나면 진정한 홈 케어 풋 스파가 완성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