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HIP ITEM

이진수 기자

2022. 10. 08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

가을맞이 향기로운 힐링 호캉스는 어떨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논픽션과 함께한 ‘폴 인 센츠 위드 논픽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과 논픽션 6가지 시그니처 향이 담긴 디스커버리 미니 향수 세트, 비건 립밤, 포 레스트 (for rest) 향 핸드크림 구성이다. 이 외에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47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지미추, 켄달 제너와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세계적인 모델 켄달 제너와 함께 2022 가을 캠페인을 공개한 지미추. 캠페인 속 켄달 제너는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화려한 배경 속에서 지미추가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 여신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그려낸다.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제품은 캔디 핑크 컬러의 바렌 애비뉴 쿼드 백. 켄달 제너가 착용한 드리스(Dreece)와 블레이크(Blake) 니하이 부츠를 활용해 간편하고 센스 있는 룩을 연출해도 좋겠다. 관능적인 실루엣, 편안한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은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바렌 애비뉴 쿼드 백 246만원.

블루마린, 2022 F/W 컬렉션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블루마린이 로맨티시즘을 트렌디한 시각으로 해석했다. 블랙 테일러드 재킷 웨이스트라인에 컷아웃 요소를 넣는 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브로냐노의 과감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매듭을 벨트처럼 착용하면 아방가르드한 실루엣을 연출 수 있어 매력적이다. 런웨이 착장처럼 이너 웨어를 입지 않고 원피스로 활용하거나, 대조 컬러의 이너 웨어를 착용하면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10월 중 매장 입고 예정이다. 컷아웃 테일러드 재킷(블랙) 378만원.

닥터페퍼, 가수 씨엘 모델 발탁

“닥터페퍼~ 닥터페퍼~ 닥터페퍼~”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 찐 팬으로 알려진 가수 씨엘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성덕에 등극했다. 음료 이름과 동일한 자신의 곡 ‘Doctor Pepper(닥터페퍼)’ 떼창 영상을 트위터에 리트윗하고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계정을 언급한 것을 계기로 이 둘의 만남이 성사됐다. 해당 소식은 코카콜라 코리아와 씨엘의 트위터 계정에 실렸다. 이는 씨엘 곡 ‘닥터페퍼’가 공개된 지 7년 만에 맺은 인연이다. 독특한 맛이 매력적인 닥터페퍼 음료에 씨엘의 쿨한 음악을 곁들여 시원한 가을밤을 만끽해보자.

아카이브앱크, 2022 F/W ‘My own ritual’ 전시

여성을 위한 파인 테이스트 브랜드 아카이브앱크가 아트 디렉팅 크루 EFG와 협업 전시 ‘My own ritual(나만의 리추얼)’을 선보인다. EFG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비주얼 아트워크와 아카이브앱크의 컨셉추얼한 공간 연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9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아카이브앱크 홈 부산에서, 10월 18일부터 11월 20일까지는 아카이브앱크 아틀리에 서울숲 쇼룸에서 진행된다. 흥미로운 전시와 아카이브앱크의 하이엔드 라인 이터널(eternal) 컬렉션, 가을·겨울 신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다. 쇼룸에 들러 자유롭게 감상해보시길.



사진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블루마린 아카이브앱크 지미추 코카콜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