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drink

2021 신상 여름 음료 칼로리 리포트

글 오한별

2021. 07. 01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색다른 맛 조합으로 출시된 신상 여름 음료가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별점은 5개가 만점.

빽다방
수박꿀스무디

매년 여름 당도 높고 품질 좋은 제철 수박으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 빽다방이 이번에 출시한 ‘수박꿀스무디’는 수박스무디에 우유와 꿀을 블렌딩한 음료다. 우유와 수박의 조합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의외로 입안 가득 맴도는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 꿀 토핑을 올려 은은한 단맛도 느낄 수 있다. 무더위로 입맛을 잃었다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마셔도 좋겠다.

가격 4천5백원
용량 700ml
열량 497kcal
별점 ★★★★
장점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한 포만감
단점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의 첫맛은 익숙함. 이미 알고 있는 파인애플 주스의 맛이 느껴져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시원한 음료를 쭈욱 마시면 파인애플 과육이 입속 가득 퍼지고 캐모마일 특유의 은은한 향과 톡 쏘는 라임 향이 코끝을 스치며 단숨에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준다.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저녁 식사 후 가볍게 마시기 딱 좋다.

가격 6천1백원
용량 
355ml
열량 
175kcal
별점 
★★★★
장점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청량감
단점 
여러 맛과 향이 뒤섞인 애매한 맛


커피빈
트리플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

커피빈의 이번 여름 시즌 한정 음료는 복숭아 과육과 젤리를 넣은 트리플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 한 입만 먹어도 복숭아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진한 복숭아 베이스와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복숭아 젤리, 탱글탱글한 과육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쫀득쫀득 씹는 재미까지 더한다. 지친 하루의 피로를 싹 날리는 극강의 달콤함이 필요하다면 올여름이 끝나기 전에 꼭 한번 즐겨보길 권한다.



가격 6천8백원
용량 
473ml
열량 
468kcal
별점 
★★★★
장점 
씹어 먹는 재미
단점 
치명적인 달콤함


투썸플레이스
타트체리 프라페

기존 메뉴인 체리 프라페의 업그레이드 버전. 보랏빛 프라페 위에 새하얀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뒤 새빨간 타트체리로 화룡점정을 찍은 비주얼은 인증샷을 부르기 충분하다. 불면증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등 슈퍼푸드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타트체리의 과즙과 밀크 프라페가 만나 부드러운 풍미와 새콤달콤한 맛을 전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생크림이 녹아 싱겁기 때문에 빨대로 젓지 말고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 6천원
용량 
455m
열량 
500kcal
별점 
★★★
장점 
첫눈에 반하는 비주얼
단점 
시간이 지날수록 싱거워지는 맛


파스쿠찌
민초그라니따

‘민초단’을 위해 파스쿠찌가 새롭게 선보인 여름 음료 민초그라니따. 영롱한 민트색 그라니따에 초콜릿 젤라토를 얹은 비주얼은 청량하고 마시는 순간 더위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날리는 개운한 맛이 일품이다. 민트 초콜릿 베이스에 잘게 갈린 얼음을 더해 상쾌함을 극대화한 맛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초코 시럽을 뿌린 초콜릿 젤라토가 달다고 느껴질 때쯤 민트 그라니따로 시원하게 입가심을 하다 보면 눈 깜짝할 새에 뚝딱 해치워버리게 된다.

가격 6천7백원
용량 
384ml
열량 
440kcal
별점 
★★★★★
장점 
민초 덕후를 홀린 개운함
단점 
호불호가 갈리는 맛


할리스커피
멜론 스무디

할리스커피의 멜론 스무디를 처음 먹으면 “대박” 이라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올록볼록 귀여운 유리잔에 멜론 모양 초콜릿 토핑 한 조각을 얹은 비주얼이 마치 만화 속 한 장면처럼 귀엽기 때문. 맛은 한마디로 맛이 없을 수 없는 익숙한 맛. 멜론 특유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이 어우러진 스무디는 마치 어릴 적 자주 먹던 멜론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한다.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어느새 입안에 멜론의 은은한 향과 상큼함이 남는다.

가격 6천3백원
용량 
380ml
열량 
259kcal
별점 
★★★
장점 
빈틈없이 꽉 찬 멜론의 맛
단점 
예상 가능한 맛


달콤커피
드래곤후르츠 자몽에이드

이국적인 휴양지 해변에서 볼 수 있는 칵테일 같은 화려한 비주얼에 먼저 눈길이 가는 음료. 한 모금 마시면 새콤달콤한 드래곤프루츠와 자몽 과즙이 톡톡 튀는 탄산과 어우러져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태국, 발리… 원하는 휴양지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싶다면 놓치지 말 것.

가격 5천9백원
용량 
470ml
열량 
149kcal
별점 
★★★★★
장점 
휴양지가 생각나는 비주얼
단점 
아쉬운 용과 토핑의 양


이디야 커피
캐러멜 프로틴 밀크

엄격한 식단 관리에 지친 이들을 위해 이디야가 맛은 물론 영양까지 신경 쓴 프로틴 밀크를 출시했다. 우유 베이스에 달콤한 캐러멜이 어우러져 한층 묵직하고 진한 풍미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 여기에 죠리퐁을 닮은 그래놀라를 얹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까지 살렸다. 삶은 달걀 5개와 맞먹는 단백질 30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마셔도 좋다.

가격 3천8백원
용량 
414ml
열량 
304kcal
별점 
★★★★
장점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고단백 음료
단점 
갈증을 부르는 강력한 달콤함


사진제공 달콤커피 빽다방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할리스커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