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Autumn Beauty Update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1. 03

코덕들이 직접 사용해봤어요!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뽑은 10월 베스트 뷰티템 리스트. 

1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보습과 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이루어진 탄력 세럼층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으로 이루어진 영양 보습 오일층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30ml 7만8천원.

2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의 보습력을 담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고보습 토너. 건조함이 심할 때는 2~3회 레이어링해 발라주면 집중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200ml 3만원.

3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크림 
벨벳처럼 부드러운 탄력 보습막이 탱글탱글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코팅 크림. 쫀쫀하게 밀착되는 더블 히알루론산이 수분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고,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한다. 50ml 12만원대.

4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강렬한 컬러와 새틴처럼 반짝이는 광채, 편안함, 오랜 지속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립 컬러. 섬세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요즘처럼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때에도 높은 지속력으로 매혹적인 립 컬러를 12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다. 5.5ml 4만6천원.

5 맥 드라이 부케 컬렉션 
가을 음영 맛집 맥의 2020 FALL LOOK. 이번에는 로맨틱한 꽃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감에 가을 감성과 드라이한 채도를 더해 세 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맥 립스틱 힌다쉬 3g 3만3천원.



6 지방시뷰티 르 루즈 딥 벨벳 
브랜드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이 새로운 컬러 9종을 출시했다. ‘르 루즈 딥 벨벳’은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완성도 높은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4g 4만8천원대.

7 스칼프메드 레드캡슐 바이옴 두피 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탈모샴푸
 비옥한 땅에서 좋은 작물이 자라는 것처럼 두피가 건강해야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다는 사실! 36년 역사의 제약기업 연구진이 두피 건강과 탈모 케어의 근본인 두피 생태계 개선에 집중한 결과 탄생한 제품이다. 400ml 3만원.

8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자유롭고 대담함을 즐길 줄 아는 여성을 위한 향수. 부드럽고 감각적인 프루티 오리엔탈 향조가 은은하게 밤을 물들이는 제품이다. 기존 코코 마드모아젤의 향을 가볍고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50ml 12만6천원.

9 정샘물뷰티 마스터클래스 래디언트 쿠션 SPF50+ PA+++ 
순수한 다이아몬드 빛을 품은 3중 레이어링 물 앰풀이 속부터 보습을 채워주어 오랜 시간 맑고 생생한 영롱 광채가 지속된다. 쉽게 분열되지 않는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촘촘하게 밀착돼, 얇게 발리지만 커버력도 훌륭하다. 15g×2 5만3천원.

제품협찬 달바 맥 빌리프 샤넬 스칼프메드 정샘물뷰티 지방시뷰티 헤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