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ariul

간편한 스킨케어의 시작

EDITOR 김지나

입력 2020.04.19 10:00:01

클렌징의 마무리이자 스킨케어 첫 단계인 토너. 이제 간편하게 뽑아 쓰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와 필링 패드로 현명하게 피부 관리하자. 

한 장씩 뽑아 쓰는 진화한 3세대 패드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와 필링 패드는 파우치 타입으로 한 장씩 뽑아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아침에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로 수분 공급과 피부 밸런스를 맞추고, 밤에는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필링 패드를 사용해 클렌징 후에도 제거되지 않은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요. 이렇게 듀얼 케어를 한 다음부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눈에 띄게 줄었고, 피부결도 한결 매끈해졌어요." 에디터 김지나


간편한 스킨케어의 시작
쓱싹쓱싹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패드 화장품.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패드에 토너가 적셔져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용기에 담겨 있는 패드 화장품은 단점도 존재한다. 패드에 에센스가 고르게 적셔져 있지 않고 용기 바닥에 고여 있어, 아래쪽 패드는 에센스 양이 많아 사용할 때마다 뚝뚝 떨어진다는 것. 또한 패드를 손으로 떼어낼 때 이물질이 묻거나 세균에 오염되지 않을까 걱정되고, 전용 핀셋을 사용해도 한 장씩 떼어내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런 용기 타입 패드 화장품 사용이 불편했다면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와 필링 패드를 주목할 것. 용기 타입의 단점을 개선해 한 장씩 뽑아 사용하는 파우치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패드에 적당량의 토너가 고르게 배어 있어 사용할 때 흘러내리지 않고, 휴대가 간편해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나 여행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휴대할 때 토너가 흘러내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접어두길. 이중 접착으로 완벽하게 밀폐돼 토너가 새지 않아 안심된다. 엠보싱 면과 플랫 면이 결합한 듀얼 패드는 안티몬· 형광증백제 프리 원단을 사용했으며, 저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그동안 용기 타입 패드 화장품이 불편했다면, 지금부터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와 필링 패드로 바꿔보자.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기에 이만한 것이 없을 테니까.


TYPE 1
지성·복합성 피부라면?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필링 패드 
각질과 피지를 닦아내는 순한 필링 패드. 30매 5천9백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필링 패드 각질과 피지를 닦아내는 순한 필링 패드. 30매 5천9백원.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각질이 많은 지성 또는 복합성 피부라면, 각질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처방의 토너가 적셔져 있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필링 패드를 추천한다. 말끔하게 각질과 피지를 닦아내는 순한 필링 패드로, 일명 ‘말순이 패드’로 불린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의 추천템으로 선정될 만큼 착한 성분을 자랑한다. 핵심 성분으로 녹차수를 50만 ppm 함유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AHA와 BHA가 각질과 피지를 케어하며,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지 케어 특허 원료인 안티-세범 P, 피부 진정 특허 원료인 ASD 콤플렉스, 티트리잎 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같은 묵은 피지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TYPE 2
민감성 피부라면?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 5가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순한 토닝 패드. 
30매 5천9백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 5가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순한 토닝 패드. 30매 5천9백원.

외부 환경에 민감하고 작은 변화에도 예민한 피부라면, 금세 산뜻 촉촉한 피부로 진정시켜주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가 제격이다. 일명 ‘금순이 패드’로 불리는 약산성 토너 패드로, 5가지 병풀 추출물이 50만 ppm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PHA를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촉촉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울금뿌리 가루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진정 특허 원료인 ASD 콤플렉스는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 피부가 자극을 많이 받았을 때는 팩처럼 활용할 것. 피부에 5분 정도 올려두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열감과 홍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토닝 패드로 피부 스트레스를 잠재우고 산뜻하게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아리얼






여성동아 2020년 4월 676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