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안 사면 손해! 장바구니 리얼 꿀템 리스트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3. 12

1 맥 루나 일루전 컬렉션 다이너스틱 판타스틱 파우더 블러쉬 듀오 고대 동양 미술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패턴과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한정판 컬렉션. 피치 핑크와 레드 오렌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얼굴 혈색을 돋운다. 10g 4만4천원대. 

2 입생로랑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빠르게 진행되는 생활 노화를 예방하는 나이트 세럼. 낮 동안 거칠고 건조해졌던 피부의 피로 흔적을 밤사이에 완화하고 피부 리듬을 강화한다. 30ml 11만4천원. 

3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스틱. 플럼핑 성분이 볼륨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입술의 주름까지 감소시켜준다.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5g 3만5천원. 

4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디올매니아 에디션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오블리크 패턴을 입은 한정판 쿠션. 24시간 지속되는 스킨-케어링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피부가 편안하다. 14g 8만5천원대. 

5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진정 크림 두 번 자연 발효한 개똥쑥 추출물에 진정 효과를 더하고, 수분 보습 성분 89%의 고농축 수분 보습 포뮬러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50ml 3만9천원. 

6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을 꽉 채우고 24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도톰한 에센스 제형 스킨. 여주 현미를 15일간 두 번 발효해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담았다. 150ml 3만7천원대. 



7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전 컬러 힛팬각! 버릴 컬러 없이 팔레트 하나로 치크, 셰이딩, 브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일 풀메까지 완성할 수 있다. 0.7g×5, 1.8g×2 3만2천원. 

8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기존에 선보였던 ‘아이오페 레티놀 2500’에 비해 130%나 높은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 2주 만에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 30ml 8만원대. 

9 맥 페이턴트 페인트 립 라커 크리미하고 촉촉한 타입의 페인트 래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여러 번 레이어링해서 바른 듯 강렬한 발색이 매력적이다. 누디한 컬러부터 레드, 버건디까지 15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3.8g 3만4천원대.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디올 맥 미샤 아이오페 헤라 한율 에스쁘아 입생로랑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