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019 the next beauty special kit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고 초특급 뷰티 키트 득템!

#다퍼드림 #혜자구성 #실화냐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12. 26

코덕들의 새로운 성지 ‘2019 THE NEXT BEAUTY’ 행사 기간 내내 화제가 된 스페셜 뷰티 키트. 온라인 사전 등록 신청자 중 당첨된 5백 명에게 증정한 선물로, 다양한 뷰티템을 넘치도록 가득 담았다. 

1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차세대 항노화 물질인 이데베논을 함유한 고농축 앰풀. 캡을 눌러서 이데베논 성분을 터뜨려 흔들어 사용한다. 6ml×4. 

2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정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이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깨끗이 흡착한다. 2.5ml. 

3 네오젠 에이지큐어 딥-톡스 퓨리파잉 마스크 딥 클렌징, 마사지, 피부 노폐물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페셜 홈케어 마스크. 5ml. 

4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 코트 피부 바탕을 다스리는 안티에이징 케어의 첫 단계 베이스. 1ml. 

5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 골드 & 화이트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바르는 크림. 밤 제형이 녹아들어 촉촉 광채 피부가 완성된다. 0.8g. 



6 블랭크 립틴트 폭신한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 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2.3g. 

7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10ml. 

8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세안 & 바디 클렌저(향은 랜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60ml. 

9 르네휘테르 토뉘시아 토닝 앤 덴시파잉 샴푸 가늘고 약한 모발을 위한 오렌지 알갱이 샴푸. 15ml. 

10 닥터디퍼런트 모이스처라이저:로션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약산성 보습 로션 3종. 각 1.5ml. 

11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 정제수 대신 피비다 발효 여과물을 첨가한 고농축·고밀도 세럼. 잡티 개선에 효과적이다. 1.5ml. 

12 르누베르 에센셜 모이스처 더블유 크림 모공수축개선 인체적용시험 인증 제품. ‘겟잇뷰티’ 방송에도 소개됐다. 1.2g 

13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 생크림 무스같이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스치듯 스-윽 발라도 뭉침 없이 발색도 완벽하다. 4.3g. 

14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피부에 좋은 비피다락토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20ml. 

15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 흡수력이 빠른 텍스처로 페이스 및 보디에 24시간 3중 집중 보습 효과가 지속된다. 75ml. 

16 샬랑드파리 마스크 드 루나 프리미엄 플러스 트러블, 문제성 피부 진정 관리 마스크. 25g.

17 뷰디아니 모이스트 크림 04 쫀쫀하고 밀착력 좋은 텍스처가 피부에 영양을 가득 공급하는 고농축·고보습 크림. 15g. 

18 울트라브이 바이오 BF 앰플 국내 유일 특허 성분 울트라V펩을 함유한, 콜라겐 동결건조 솔루션 손상 케어 회복 앰풀. 바이오비에프앰플 에프 60mg×3+ 바이오비에프 솔루션 6ml×3.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끌레드벨 네오젠 닥터디퍼런트 닥터브로너스 르네휘테르 르누베르 마녀공장 뷰디아니 블랭크 샬랑드파리 에스트라 울트라브이 일동제약 토피크렘퓨어띠어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