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cheek

Hot Spot Over Cheek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10. 13

밋밋한 얼굴에 생기를 충전하고 입체감을 부여할 F/W 베스트 치크 메이크업 4. 

ONE SHOT ONE KILL

가을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 컬러로 치크와 아이, 립까지 물들여보자. 베이스 메이크업은 피부톤과 비슷한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최대한 깔끔하게 표현한다. 블러 파우더를 얼굴에 가볍게 터치해 세미 매트 스킨을 연출한 뒤 크고 넓은 브러시를 사용해 브라운 계열 블러셔를 광대부터 턱뼈 사이 움푹 파인 곳까지 포물선을 그리듯 쓸어준다. 브라운 컬러 블러셔는 컨투어링 효과도 있어 둥근 얼굴형을 커버하면서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같은 컬러 아이섀도를 눈 주위에 터치한 뒤 치크와 연결한다. 입술에 비슷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발라 그윽한 무드를 완성한다.

시스루 톱 12만5천원, 티셔츠 26만5천원 모두 데무. 이어링 1만7천원 이오유스튜디오by하고.

SUNBURN CHEEK

숙취 메이크업의 업그레이드 버전. 베이스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깔끔하게 표현한다. 베이비 핑크 컬러 블러셔와 파우더를 섞어 광대뼈 전체를 감싸며 페이스 라인까지 넓게 스머징한다. 블러셔로 셰이딩까지 한다고 생각하며 터치하면 쉬운데, 얼굴 옆 라인까지 넓게 치크를 연결하면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좀 더 촉촉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수분크림을 손바닥에 녹여 두 뺨에 지그시 눌러준다. 입술에 립밤을 바른 뒤 베이비 핑크 컬러 립글로스로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브라 톱 가격미정 리복. 아우터 가격미정 자라. 헤드밴드 가격미정 나이키.

SPREAD CHEEK

수분감 있는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른다. 브릭 레드 톤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양옆 광대에서 콧등까지 이어지게 쓸어준다. 스프레드 치크 메이크업을 할 때는 컬러의 농도 조절에 신경 써야 하는데, 콧등이 광대뼈 부분보다 진하게 발색되면 코만 도드라져 보일 수 있으니 코 부분을 터치할 때는 손에 힘을 빼고 최대한 가볍게 터치하는 것이 좋다. 아이브로 펜슬로 주근깨를 연출한 뒤 블러셔와 비슷한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채운다.



시스루 톱 3만원대 포에버21, 아우터 가격미정 마이클마이클코어스. 헤드밴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COLOR LAYERING CHEEK

2가지 이상의 컬러를 조합한 레이어링 치크 메이크업. 여러 가지 컬러를 조합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볼 전체에 대충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크롬 옐로, 오렌지 코럴 톤의 크림 블러셔를 각각 스펀지에 묻힌다. 볼 앞쪽을 중심으로 크롬 옐로 블러셔를 터치하고, 그 위에 오렌지 코럴 톤 블러셔를 경계선이 흐릿해지도록 두드리며 발라준다. 로지 핑크 틴트로 입술을 물들인 뒤 전체적으로 투명한 립스틱을 얹으면 끝!

크롭트 톱 2만9천원 디어스토커.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 최승광 디자인 이지은
의상협찬 나이키 데무 디어스토커 리복 마이클마이클코어스 자라 포에버21 하고 헤어 장하준 메이크업 강석균 모델 리사 스타일리스트 성은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