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health

내 몸을 위한 건강용품

EDITOR 한정은

입력 2019.10.03 17:00:02

잘 자고 잘 걷는 것 등 건강은 사소한 생활 습관에 의해 좌우된다. 바디데이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시작해보자.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용품, 바디데이

내 몸을 위한 건강용품
1 바디데이 더편한 발바닥패드 
올바른 보행을 도와 발의 피로를 줄이고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충격 흡수 패드. S와 L 두 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 바디데이 더편한 발가락링
발가락에 끼우고 걸으면 흐트러진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아 자세는 물론 몸매를 보정해주는 제품으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 

3 바디데이 더편한 꿀잠밴드 
입 벌림을 방지하고 코호흡을 유도해 코골이나 목 건조, 입 냄새, 치아 압력 등을 예방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4 바디데이 더편한 키높이밴드 
티 나지 않게 키가 커지는 제품으로 양말을 신듯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2.5cm의 적당한 높이로 발의 통증과 피로감을 줄여준다.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도 온몸이 찌뿌드드하고 피곤하지는 않은지, 바르게 걷는다고 생각했는데 자세를 지적받은 적이 없는지 생각해보자. 나쁜 수면 습관, 나쁜 자세 등이 되풀이되면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선해야 한다. 하지만 오랫동안 습관이 된 것을 하루아침에 고치기란 쉽지 않은 일. 바디데이는 이러한 잘못된 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바른 보행을 도와 발의 피로를 줄이고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며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더편한 발바닥패드’, 바른 자세로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자세를 보정하는 것은 물론 숨은 근육을 자극해 운동 효과까지 주는 ‘더편한 발가락링’ 등이 바로 그것. ‘더편한 꿀잠밴드’는 코골이나 입 벌림 등을 방지해 잘못된 수면 습관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올바른 숙면을 유도해 피로를 덜어준다. 이중턱, 볼살 등 얼굴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작은 키 때문에 깔창을 잘못 깔면 발에 통증이 생기고 피로감이 더해진다. ‘더편한 키높이밴드’는 양말을 신은 듯 간편하게 착용하는 제품으로 티 나지 않게 키가 커지면서도 통증이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바디데이




여성동아 2019년 10월 670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