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odycare

SUMMER, BODY CARE ITEM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7. 01

체취는 상쾌하게, 살결은 매끈하게, 보디라인은 탱탱하고 아찔하게 가꿔줄 서머 보디 케어템.

DEODORANT

땀으로 옷이 젖는 것을 막고, 불쾌한 땀 냄새를 줄여주는 기특한 보디 아이템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롤온, 티슈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는데, 무릎 · 팔뚝 등 살이 접히는 부위는 보습 효과가 있는 롤온 형태를 추천한다. 

넓은 부위에는 스프레이나 티슈 형태를 선택할 것. 겨드랑이에 사용할 때는 땀을 완전히 닦아낸 뒤 발라야 습진이나 피부 염증 등을 방지할 수 있다. 데오도란트를 바르고 완벽하게 말린 뒤 옷을 입고 밖으로 나가보자. 뜨거운 땡볕 아래서도 겨터파크 폐장은 문제없다.

1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 롤온 타입으로, 고추냉이 추출물과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퀴퀴한 땀 냄새를 줄여준다. 50ml 3만9천원. 

2 네이처리퍼블릭 프레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이집트 목화에서 유래한 파우더가 땀 발생 억제와 함께 땀 냄새를 제거해주며, 5가지 워터 추출물이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한다. 100ml 5천9백원. 

3 에이프릴스킨 자몽 데오 티슈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과 악취를 한 번에 잡아준다.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110g 4천9백원. 



4 카트린 내츄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인공색소 및 화학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퍼프 일체형 데오도란트. 12g 4만2천원.


BODY LOTION

더운 여름, 끈적임과 답답함 때문에 보디로션을 생략한다고?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에 수분을 빼앗겨 온몸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우니 보디로션을 더 꼼꼼히 발라야 한다. 촉촉하고 흡수력이 강한 가벼운 질감의 제품을 선택한 뒤 양손에 평소 바르는 양보다 적게 덜어낸다. 포인트는 양손을 교대로 사용해 위로 끌어올리는 느낌으로 여러 번 덧바르는 것! 적은 양의 로션을 몸 전체에 골고루 흡수시킬 수 있어 보습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다. 분명!

1 끌레드뽀보떼 쎄럼 꽁상뜨레 에끌레시쌍 뿌르 르 꼬르 착색과 불균일한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가볍고 산뜻한 타입의 보디 전용 브라이트닝 세럼. 100ml 10만원대. 

2 클라란스 리뉴 플러스 바디 세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함유해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200ml 7만8천원. 

3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냉장고에 보관하며 사용하는 젤 타입 제품. 자외선, 제모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는 제주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했다. 300ml 1만1천원. 

4 산타마리아노벨라 크레마 이드라솔 화상 치료제로 개발됐던 제품으로 햇빛에 심하게 노출되는 날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250ml 15만1천원.

BODY WASH

기온이 올라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면 피부는 예민해질 수밖에 없다. 항염 효과가 있거나 트러블 전용 보디 워시로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몸 전체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것. 주 2회 정도 샤워 타월이나 보디 브러시를 함께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세정한다. 약산성의 보습력 좋은 순한 보디 워시는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해하다.

1 버블티코스메틱스 마카롱 배쓰 피저 섬머 후르츠 티 딸기, 블랙베리, 라즈베리 등의 서머 프루트와 화이트 티의 향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해준다. 5X50g 1만3천9백원. 

2 온더바디 알래스카 빙하수 쿨링스크럽 바디워시 청량한 시트러스 민트 향으로 식물 유래 스크럽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580ml 1만2천9백원. 

3 그라운드플랜 오 마이 패밀리 바디 워시 합성색소,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어른은 물론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 240ml 2만5천원.                     
  
4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 워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세정력이 뛰어난 오일 타입 고보습 보디 워시다. 거  품  속에 포함된 미세 입자가 샤워 중에 발생하는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250ml 2만4천원.

WAXING

올여름 털털한 몸과 이별하고 깔끔하고 매끈한 살결로 거듭나고 싶다면 셀프 제모 아이템을 눈여겨볼 것. 제모하기 전에 따뜻한 물로 몸을 충분히 적셔 모공을 활짝 열어두자. 부드럽게 제모가 가능하고, 피부 자극도 최소화할 수 있다. 제모 후 데오도란트를 바로 바르는 것은 금물! 피부에 자극을 일으켜 발진이 생길 수 있으니 1~2일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왁싱, 크림 형태는 물론 요즘은 가성비 좋은 제모 기기도 출시됐으니 피부 타입이나 효과에 맞게 선택하자.

1 바디네이처 왁스스트립 바디 센시티브 스킨 로터스플라워 비벼서 녹일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짧은 털도 깔끔하게 제거된다. 16매 1만2천원.
 
2 러브졸리 러브졸리 시크릿 V·I·O 라인 트리머 자르거나 뽑거나 밀지 않는 신개념 언더 헤어 셀프 케어템이다.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만9천9백원. 

3 네즈 센서티브 헤어 리무벌 크림 제모 부위의 털이 완전히 덮이도록 제품을 충분히 바른 뒤 스펀지로 부드럽게 닦으면 매끈한 핫 보디로 변신! 150ml 1만3천5백원. 

4 트리아 플러스 4X 가정용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 단파장 다이오드 레이저가 모낭을 무력화해 털이 더 이상 자라지 않게 한다. 59만9천원.

BODY DEVICE

걸을 때마다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오는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고, 보디 피부를 보들보들하게 가꿔줄 뷰티 디바이스. 지방을 자극하는 고주파 에너지, LED 라이트, 진동 기능을 포함한 보디 디바이스로 매일 10분 동안 마사지하면 셀룰라이트가 완화되고 탄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적당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는 사실.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실행하면 비키니 위로 튀어나오는 엉밑살 타파도 가능하다!

1 실큰 실루엣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늘어지기 쉬운 보디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59만원. 

2 DPC 스킨 아이론 진동으로 힘없는 보디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 탄력을 주고, 미세 전류가 피부에 그대로 전달돼 영양 성분을 공급한다. 39만8천원. 

3 소마 고주파 다이어트 기기 경락 마사지 효과가 있는 석션 기능을 더해 체형 관리, 부기 및 셀룰라이트 감소,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1백5만원.

사진 셔터스톡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그라운드플랜 끌레드뽀보떼 네이처리퍼블릭 닥터자르트 네즈 러브졸리 버블티코스메틱스 바디네이처 산타마리아노벨라 소마 실큰 에이프릴스킨 온더바디 이솝 카트린 클라란스 트리아 해피바스 DP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