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예뻐지는 소리가 있다! ASMR 유튜버 연츄의 인생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6. 20

요즘 대세 오브 대세라는 ASMR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 유튜버 연츄. 먹방, 책 읽기, 찹찹 로션 바르는 소리 등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매력적인 소리로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연츄는 이런 뷰티템을 강력 추천했다.

1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피부가 정말 예민하면서 트러블도 잘 생기고, 부분적으로 건조하기도 해서 기초 제품을 고를 때 고민이 많다. 보습력 좋고 자극은 없는 데일리 크림을 찾는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50ml 3만9천원. 

2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스윗피 쿨톤 여름 피부에 깜짝 놀랄 만큼 잘 어울리는 립스틱. 이미 코덕들 사이에서 유명한 아이템이다. 푸른빛이 도는 차분한 핑크 컬러로 매트 텍스처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도 좋다. 3.5g 1만5천원. 

3 어퓨 파스텔 블러셔 VL01 메이크업할 때 꼭 챙기는 완소 아이템. 안색이 칙칙해 보일 때 이 블러셔로 살짝 마무리하면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변신한다.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을 때는 광대 앞쪽으로 동그랗게 바를 것. 4.5g 6천5백원. 

4 삐아 라스트 블러쉬 피넛 블로썸 코덕들의 잇템으로 손꼽히는 아이템.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운 셰딩을 원할 때 사용하면 좋다. 2.5g 9천원. 

5 디어클레어스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민감성 피부에 추천하는 보습크림. 피부가 울긋불긋 예민해지거나 건조할 때 이 제품을 듬뿍 바르고 자는데, 다음 날 보들보들 촉촉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30ml 2만1천9백원. 



6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환절기마다 코 옆이나 볼 부분이 푸석푸석 건조하고 화장이 떠서 고민하던 나를 구제해준 제품. 속건조를 확실하게 잡아줘 거칠어진 피부가 촉촉해졌고, 화장이 동동 뜨던 현상도 싹 사라졌다. 100ml 7만2천원. 

7 멈칫 섬유향수 소프트블루 솝 독한 향수보다 섬유유연제나 비누 냄새 같은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 아침 외출 전에 뿌리고 나가면 포근하고 상쾌한 비누 향에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진다. 70ml 7천9백원. 

구독자 약 13만6천 명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연츄’


듣기만 해도 힐링되는 ASMR 콘텐츠를 제작한다. 음식을 먹거나 수다를 떨기도 한다. 메이크업이나 스킨케어에도 관심이 많아 스킨 흔드는 소리, 립스틱 바르는 소리 등 뷰티와 접목한 ASMR 영상도 자주 업로드한다.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지 디어클레어스 롬앤 멈칫 삐아 플엔 어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