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백민정
입력 2019.05.23 17:00:01
아무리 주름 없이 팽팽한 얼굴을 가진 사람이라도 푹 가라앉고 힘없는 헤어 앞에서는 속수무책. 어려 보이고 싶다면 풍성한 머릿결을 위해 두피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
안티에이징 키워드 #두피

두피 안티에이징을 돕는 2분 데일리 헤어 케어

추천하는 제품은 닥터볼프사의 플란투어39. 닥터볼프사는 1백 년 전통의 독일 헤어 전문 브랜드로 독일 내 13개 연구소, 독일 외 8개국 연구 센터와 산하합동으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란투어39는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고 모발 건강 유지 및 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 오랜 시간 독일 헤어 케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백차, 콩 추출물이 포함된 식물성 카페인 복합 성분을 함유한 플란투어39는 두피를 보호하고 활성화시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란투어39 샴푸는 일반 샴푸와 사용 방법이 조금 다르다. 두피에 도포하고 2분 후 헹궈내는 것. 이는 샴푸에 함유된 카페인 성분이 두피에 충분히 공급될 수 있도록 시간을 두는 것이다. 가늘고 연약한 모발용, 염색 손상 모발용 2종류로 구성돼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샴푸 후 플란투어39 토닉을 두피에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두피와 모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토닉은 씻어내지 않아도 되고, 머리를 감지 않은 날에 사용해도 좋다.
기획 정세영 기자 디자인 김영화 문의 주)예건에프앤씨
여성동아 2019년 5월 66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