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Best Beauty Awards

2018 W DONG-A 스페셜리스트가 선정한

EDITOR 최은초롱 정세영 기자

2018. 11. 29

2018년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온 ‘여성동아’ 공식 인플루언서 W DONG-A 스페셜리스트들이 스킨케어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12개 항목에서 가장 사랑하는 제품을 선정했다. 깐깐한 안목으로 평가, 애정을 담아 수여하는 진짜 어워드!

CREAM

Best Pick! SURVEY RESULTS 39%
설화수 예빛크림 푹 꺼져 보이기 쉬운 눈 밑, 팔자 주름 부위 등에 바르면 즉각 촉촉한 광채 피부로 변신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50ml + 20ml 15만원대.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돼 촉촉함과 충분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어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자극적이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방은희

2. SURVEY RESULTS 30% 
키엘 시카 크림 판테놀과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진정 크림.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50ml 4만9천원대.

3. SURVEY RESULTS 28%
 SK-II R.N.A 파워 에어리 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으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매끄럽고 보송한 마무리감도 인기의 이유. 80g 19만원대.

SERUM&ESSENCE

1. SURVEY RESULTS 25%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밤에 바르고 자면 압축된 골든 캡슐이 흡수돼 피부 회복을 경험한다는 평가가 많았다. 30ml 8만2천원.



2. Best Pick! SURVEY RESULTS 48%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워낙 인지도가 높은 제품. 농축된 인삼 에너지를 담아냈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는 평. 50ml 20만원대.

3. SURVEY RESULTS 23%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광채 세럼과 탄력 세럼을 한번에! 피부가 속부터 쫀쫀하고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50ml 28만4천원.

4. SURVEY RESULTS 34%
랑콤 압솔뤼 올레오-세럼 진귀한 오일을 담은 고농축 세럼.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고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후기가 많았다. 30ml 38만원대.

MASK

1. SURVEY RESULTS 24%
더페이스샵 마스크랩 리프트업 고보습 마스크 간편하게 귀에 걸어 사용하는 리프팅 마스크팩. 탄력을 잃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1매 3천원.

2. SURVEY RESULTS 36%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피부를 보호해주는 센텔라 아시아티카와 3종 미네랄 성분으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를 봤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가. 25g 4천원.

3. Best Pick! SURVEY RESULTS 39%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별도 스킨, 크림 없이 앰플을 덧바르는 것만으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4ml×3개 1만1천원.

“앰풀 타입 마스크라 수분 에센스 성분이 겉돌지 않고 피부 깊숙이 흡수되며 보습력이 훨씬 오래 지속되는 점이 좋았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원선희

SUN CARE

1. Best Pick! SURVEY RESULTS 48%
랑콤 UV 엑스퍼트 톤 업 자외선 차단제 SPF50+ PA++++ 만족스러운 사용 후기가 이어지는 제품. 미네랄 피그먼트와 미세 펄 파우더가 피부가 투명하게 빛나는 듯한 효과를 준다는 평. 50ml 8만원대.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느낌이 좋아요. 피부톤을 화사하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촉촉하게 살짝 광이 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김미희

2. SURVEY RESULTS 32%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멀티 디펜스 SPF50+ PA++++ 물이나 땀에 노출될 때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는 자외선 차단제로 야외 활동 시 특히 만족스럽다는 리뷰를 받았다. 50ml 5만8천원.

3. SURVEY RESULTS 24%
헤라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 화이트&핑크 2가지 제형이 S라인 형태로 담긴 선 스틱. 톤 업 효과와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했다. 18g 3만2천원.

4. SURVEY RESULTS 23%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SPF50+ PA++++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고 세범 케어 효과로 끈적이는 여름철에도 번들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감사의 평들이 이어졌다. 14g 3만원.

CHEEK

1. Best Pick! SURVEY RESULTS 31%
베네피트 골드 러쉬 마치 꿀을 머금을 듯 탱탱한 살굿빛 컬러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 금을 연상케 하는 음각 패턴과 골드 펄, 케이스를 열면 퍼지는 은은한 바닐라 향기도 매력적이라는 평. 5g 4만3천원.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는 아이템을 찾다가 베네피트 골드 러쉬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살굿빛이 피부에 은은하게 스며들어 별다른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얼굴이 화사해 보이거든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김잔디

2. SURVEY RESULTS 29%
크리니크 치크 팝 가루가 날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무리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예쁜 발색과 컬러로 유명한 제품. 3.5g 3만원대.

3. SURVEY RESULTS 25%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바르는 정도에 따라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부터 입체감 있는 건강한 무드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 인기다. 6g 4만원.


LIP

1. SURVEY RESULTS 26%
입생로랑뷰티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매트한 제형이지만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발리며, 부드럽고 편안한 포물러가 특징. 코덕들 사이에서는 입생로랑뷰티가 작정하고 만든 매트 립스틱으로 불린다. 2.2g 4만5천원.

2. Best Pick! SURVEY RESULTS 27%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매트 립스틱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입술에 착 감기는 질감, 선명한 발색력, 12시간 이상의 지속력. 그 어느 하나 아쉬운 것 없는 디올의 명불허전 립스틱이다. 3.2g 4만3천원대.

“화사한 컬러 구성으로 색상부터 발색력까지 빠지는 것이 없어요. 한 번만 발라도 24시간 넘게 컬러가 지속되는 ‘미친 발색’을 자랑하는 립스틱이에요.”W DONG-A 스페셜리스트 김미정

3. SURVEY RESULTS 22%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러로 입술의 미세한 주름까지 부드럽게 감싸준다. 완벽한 발색은 물론 지속력도 훌륭하다는 평. 3.4g 4만2천원대.

4. SURVEY RESULTS 23%
맥 파우더 키스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의 매트 립스틱. 파우더를 얹은 듯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칭찬을 받았다. 3g 3만1천원대.

MASCARA

1. Best Pick! SURVEY RESULTS 43%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 컨트롤 마스카라 속눈썹의 볼륨감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고 눈물, 문지름에도
번짐 없는 워터 스트롱 기능에 점수.5g 1만8천원.

2. SURVEY RESULTS 28%
메이블린뉴욕 푸쉬업 마스카라 탄성이 있는 브러시, 섬유질이 함유된 포뮬러가 짧고 처진 눈썹에 길이를 더한다. 9.7ml 1만8천원대.

3. SURVEY RESULTS 26%
베네피트 배드갤 뱅 마스카라명불허전 베네피트 마스카라! 가벼운 ‘에어로 입자 성분’이 포함돼 무겁지 않게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8.5g 3만6천원.

4. SURVEY RESULTS 30%
입생로랑뷰티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더 컬러 독특한 이중 재질 브러시로 강력한 컬링과 깨끗한 볼륨을 선사한다는 평. 묽은 타입의 액이 브러시에 적당히 잘 묻어나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도 있다. 6.6ml 4만5천원대.

EYE SHADOW

1. SURVEY RESULTS 18%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No.7(팬톤 18) 뷰티 브랜드 중 아시아 최초로 세계적 컬러 전문 기업 팬톤과 콜래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알려졌고, 웜 톤과 쿨 톤 피부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컬러를 담았다. 9.6g 4만8천원.

2. SURVEY RESULTS 21%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정샘물이 처음 선보인 싱글형 아이섀도로 주목받았다. 손가락으로 펴 바르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펄감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을 받았다. 2.6g 2만2천원.

3. SURVEY RESULTS 27%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스파클링클리오 프리즘 에어 라인 3종 중 역대급 펄 섀도로 불리면서 출시 후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해온 제품. 뭉침과 끼임이 없고 지속력이 높아 인기를 얻었다. 2.3g 1만4천원.

4. Best Pick! SURVEY RESULTS 43%
바비브라운 누드온 누드 팔레트 음영 컬러부터 딥한 코코아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들만 모인 스마트한 아이템. 펄이 없는 매트한 타입과 시머, 글리터 피니시까지 모두 담아 호불호가 없는 아이템이다. 21.3g 9만8천원대.

“쌍꺼풀 없는 눈에 음영을 넣기 좋은 컬러와 텍스처들을 모아 놓았어요. 이렇게 질감과 색감이 다양하면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훌륭한 제품은 흔치 않은 것 같아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문하연

BASE

1. Best Pick! SURVEY RESULTS 26%
랑콤 뗑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SPF38 PA++ 강력한 커버력과 롱 래스팅 효과가 특징.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얻은 이유. 30ml 7만원대.

“촉촉한 피부 연출은 물론이고 톤 업 효과까지 있어요. 뭉침이 없고, 발림성이 가벼워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조수현

2. SURVEY RESULTS 22%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SPF50+ PA+++ K뷰티의 자존심을 세운 아이오페의 쿠션.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밀착력을 높이고, 메시 망에 걸러진 크림 텍스처가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5g×2개 4만원대.

3. SURVEY RESULTS 23%
입생로랑뷰티 뚜쉬 에끌라 올인원 글로우 SPF23 PA+++ 피부에 닿는 순간 크림에서 리퀴드 상태로 바뀌는 독특한 질감과 고급스럽고 촉촉한 윤기가 감도는 피부로 연출해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 30ml 6만5천원대.

BODY

1. Best Pick! SURVEY RESULTS 48%
록시땅 아몬드 딜라이트풀 바디 밤 보습은 물론 산뜻한 흡수력으로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고보습 보디 케어 최강자로 불린다. 100ml 4만9천원.

“유분이 겉돌지 않고 피부에 싹 스며들어 사용감이 깔끔해요. 물론 건성 피부도 부드러워질 정도로 보습력이 좋고요. 겨울에 어울리는 보디 케어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유영주

2. SURVEY RESULTS 47%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피지오겔의 1백6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보디 로션.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았다. 400ml×2개 4만4천9백원.

3. SURVEY RESULTS 18%
비욘드 버베나 바디 에멀전세계적인 조향사 매튜 나르딘, 향료 연구소인 센베리 퍼퓸 하우스와 올해의 향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차별화한 향이 매력적이라는 리뷰가 이어졌다. 300ml 1만7천원.


HAIR

1. SURVEY RESULTS 25%
츠바키 모이스트 샴푸 흡수력이 뛰어난 자연 유래 헤어 영양 성분이 손상모에 바로 스며들어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제품. 꽃과 과일 추출물을 함유해 기분 좋은 향을 전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450ml 1만2천원대.

2. SURVEY RESULTS 26%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모근을 보호하고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아이템.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혔다. 400ml 1만6천원대.

3. Best Pick! SURVEY RESULTS 43%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즉각적인 머릿결 개선, 두피 가려움증 해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폐물을 정화하고, 혈류를 증가시키는 고기능 두피 샴푸로 선호도가 높았다. 200ml 3만6천원대.

“아베다는 무조건 믿고 쓰는 브랜드예요. 품질과 향이 훌륭하고 희소성도 있거든요. 모발이 푸석해서 고민이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찰랑찰랑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갖게 됐어요.” W DONG-A 스페셜리스트 장태순

DEVICE

1. Best Pick! SURVEY RESULTS 66%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뷰티 디바이스의 레전드가 된 아이템으로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LED를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한 것이 특징.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아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79만9천원.

“반사판이 필요 없는피부 조명 효과를 느껴보세요. 굳이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어요. 피부 속 건조와 탄력도 잡을 수 있죠.” W DONG-A 스페셜리스트 김순미

2. SURVEY RESULTS 15%
메이크온 젬 소노 테라피 출시 직후 메이크온 기존 기기보다 2배 이상 높은 매출을 달성한 대표 제품.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속 수분은 끌어올리고, 영양 성분은 깊숙이 밀어넣어준다. 사용 방법이 간편하다는 점, 브라이팅&수분 탄력 효과가 있다는 점이 호평받은 이유다. 22만원대.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닥터자르트 더페이스샵 디올 랑콤 려 메이크온 설화수 아이오페 헤라 로라메르시에 록시땅
맥 메디힐 메이블린뉴욕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비욘드 VDL 아베다 입생로랑뷰티 정샘물
시세이도 츠바키 크리니크 클리오 키스미 키엘 피지오겔 AHC LG프라엘 SK-∏ 일러스트 박새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