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VOGUE

단언컨대 유행 중인 스트리트 룩

New York·London·Milano·Paris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REX

2015. 11. 05

패션에 신선한 영감을 불어넣는 스트리트 피플들을 찾아 떠나고 싶지만, 정신없이 바쁜 일상에 잠식당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뉴욕에서 시작해 런던과 밀라노를 거쳐 파리에 이르기까지 도시 곳곳을 누비며 몸소 영감의 원천이 된 패셔너들! 당신의 뛰어난 감각만 이곳으로 보내주세요.

I Love New York

단언컨대 유행 중인 스트리트 룩
1 면 티셔츠와 데님 쇼츠, 빼곡한 징 장식 가죽 베스트로 스웨그! 계단 하나는 올라와 있는 것 같은 플랫폼 부츠에 시선 강탈.

2 “할머니 옷장에서 꺼내 입었어요.” 1970년대 무드가 가득 느껴지는 그래니 룩. 단언컨대 유행 중이다.

3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오렌지 와이드 팬츠의 존재감! 함께 매치한 라이더 재킷은 맨 위쪽 단추만 잠가주는 게 센스!

4 달걀프라이, 당근, 바나나, 땅콩…. 갖가지 음식 모티프가 보고 있으면 허기지게 하는 식탐왕 패션 완성. 제대로 숙성된 와인 컬러가 이 계절에 딱이다.



Fallin’ London

단언컨대 유행 중인 스트리트 룩
1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을 팬츠 안에 넣어 입는 고난이도 패션 클래스! 두꺼운 버클 장식 초커와 아무렇게나 구겨 쥔 클러치백으로 스트리트 감성의 하이패션 완성.

2 늘어진 니트와 가죽 팬츠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룬다. 발목이 보이는 짧은 길이의 팬츠에는 같은 톤의 부츠를 신어 센스 있게 대처했다.

3 침대에서 막 빠져나온 듯 하늘하늘한 시폰 롱 드레스에 모피 코트를 걸치는 게 이번 시즌 패피들의 필수 코스다.

4 스트라이프 패턴의 파워를 보라! 정신없이 헝클어트린 헤어스타일마저 스타일로 승화시킨다.

The City of Milano

단언컨대 유행 중인 스트리트 룩
1 걸음걸음마다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롱 스웨이드 원피스. 딱 달라붙는 이그조틱 패턴 부츠까지 신으면 제대로 방랑자 무드다.

2 디테일의 힘! 이번 시즌 트렌드 자리를 꿰찬 영광의 프린지 장식.

3 오토바이마저 패션 액세서리? 화이트 슬릿 원피스에 스카프를 헤어밴드처럼 머리에 둘러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Attention in Paris

단언컨대 유행 중인 스트리트 룩
1 이번 시즌 트렌드는 프린지로 시작해 프린지로 귀결된다. 찰랑이는 프린지 셔츠와 팬츠에 생동감 있는 컬러 매치가 살아 있네!

2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걸을 때마다 나부끼는 시폰 롱 재킷. 빅 실루엣 아래 수줍게 드러난 샌들이 반전 매력이다.

3 모름지기 패셔니스타는 뒤태도 완벽해야 한다. 클래식한 가죽 구두 뒤축에 화려한 보석 장식을 달았다.

4 올해도 어김없이 파리 스트리트를 접수한 아이린.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와 복주머니처럼 든 미니 백이 쾌활하다.

5 ‘도를 아시나요?’ 부처님이 그려진 스타디움 점퍼와 스트라이프 팬츠, 플로피 해트, 이 독특한 스타일링의 주인공이 누군지 궁금하다.

6 트위드와 패딩 소재가 믹스된 고급진 점퍼는 정갈하게 틀어 올린 비녀 장식 로고만 봐도 어느 브랜드인지 알 수 있다.

디자인 · 최정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