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HECK IT

SUMMER POUCH

남 · 녀 · 유 · 별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지호영 기자

2015. 08. 04

바캉스 떠나기 전, 남녀 서로의 뷰티 파우치를 탐색하라. 비교해보는 맛이 의외로 쏠쏠하다.

WOMAN

SUMMER POUCH
1 르네휘테르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스프레이 헤어가 풍성해야 스타일이 살아난다. 에센셜 오일 성분이 잦은 열기구 사용이나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 탄력적인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150ml 3만9천원.

2 트리아 트라이 플러스 4X 당당한 노출을 위해 털 관리는 필수. 휴대하기 편한 가정용 제모기는 팔과 다리, 겨드랑이, 인중 등 원하는 부위의 모낭을 무력화시켜 제모 효과를 지속해준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59만9천원.

3 캘리포니아탠 텍톤 내추럴 브론저 스텝-1by탠하우스 휴양지에서 몸을 꽁꽁 싸고 있을 게 아니라면, 태닝 로션으로 매력적인 갈색 피부에 도전해볼 것. 입문 단계인 베이스 태닝 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50ml 10만4천원.

4 꼬달리 퓨리파잉 마스크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마스크. 8가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팩을 즐길 수 있다. 75ml 3만5천원.



5 보테가 베르데 퍼미스 스톤 스크럽 포 풋 칼룰로즈by벨포트 샌들 사이로 보이는 발뒤꿈치의 하얀 각질은 지저분한 인상을 심어준다. 제품을 적당량 덜어 마른 발에 문지른 뒤 미온수로 씻고 로션을 바르면 보송보송한 발바닥을 유지할 수 있다. 100ml 1만4천원.

6 겐조 플라워 인 디 에어 서머 에디션 여행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향수로 먼저 느껴본다. 낯선 여행지에서 근사한 로맨스라도 일어날 것 같은 네온 오렌지 패키지와 머스크 향이 살짝 가미된 시트러스 프루트 향기가 일품. 50ml 7만8천원.

7 샤넬 이드라 뷰티 젤 크렘 자외선이 강한 휴양지에서는 피부가 수분을 잃기 쉽다. 이럴 땐 불투명 크림보다 진정 효과가 있는 젤 크림이 낫다. 카멜리아 꽃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 50g 12만원.

MAN

SUMMER POUCH
1 아이젠버그 크리오폼 포 맨 뜨거운 자외선에 손상된 남성의 피부를 쿨링시켜줄 보디 젤크림. 아침저녁으로 필요한 부위에 발라 마사지하면 슬리밍 효과도 볼 수 있다. 240ml 13만원.

2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 관리되지 않아 메마르고 거친 피부에는 고농축 올인원 제품이 딱이다. 천연 보습제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100ml 3만3천원.

3 CL4 리바이탈라이징 C 썬 스프레이 SPF50+ PA+++ 유기농 레몬수 20%를 함유한 안개 입자 선 스프레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수분을 전달한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백탁 현상이 없어 수시로 뿌려도 좋다. 100ml 5만4천원.

4 빌리프 맨올로지 101 스마트 에너지 인핸서 여러 가지 제품을 챙겨 바르기 귀찮은 남성을 위한 3 in 1 제품. 토너와 에센스, 로션이 결합된 반투명 젤 크림으로 촉촉하고 청량감 있어 애프터 셰이빙 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100ml 4만3천원.

5 로레알파리 루센트 매직 비비 에센스 관리 좀 한다는 남성 그루밍족이라면 반길 만한 마성의 BB 에센스. 물보다 가벼운 포뮬러가 차지게 밀착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20ml 2만9천원대.

6 디올 옴므 데오드란트 한여름이면 남자들에게 빈번하게 일어나는 재앙! 셔츠 위로 도드라진 땀자국은 호감을 단박에 반감시킨다. 땀 억제 효과가 뛰어난 데오드란트가 필수. 스프레이 타입으로 진저 향이 사용할 때마다 청량감을 선사한다. 150ml 4만2천원.

7 BRTC 아쿠아 러쉬 크림 피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인 식물성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유 ·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60ml 4만원.

8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솔루션 피지 분비가 왕성한 여름 반드시 필요한 액상 타입 피지 조절제. 내용물을 잘 흔들어 화장솜에 적신 뒤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닦아내기만 하면 끝. 모공에 뭉친 피지까지 말끔하게 녹여 피부가 한결 매끈해진다. 100ml 3만1천원대.

9 보닌 빌라 드 네이처 프라이빗 풀 워터 크림 풀 속에 지은 빌라에서 힐링을 한다는 콘셉트로, 피부에 휴식과 안정을 가져다주는 저자극 내추럴 케어 크림. 천연 유래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왁스 프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55ml 2만6천원.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