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DESIGN YOUR BODY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바르고 붙이기만 하면 살이 빠진다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김도균

2015. 07. 31

날은 무덥고 옷은 짧아지고… 고이고이 숨겨뒀던 군살들이 꼼짝없이 드러나게 생겼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생각처럼 살이 빠지지 않는 것이 문제.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만 있으면 자극적인 시술에 의존하지 않아도 빠르고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다.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다이어트, 시술보다 홈케어

화제의 콜라병 크림,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특허받은 에어테라피 기술로 만드는 S라인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는 특허받은 에어테라피 기술을 이용한 제품으로, 바디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된 젤과 특수 시트의 결합으로 발생하는 미세한 공기 입자가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완성한다.



카복시 시술과 원리는 비슷하지만 고통은 0%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받는 시술은 바로 이산화탄소를 체내에 주입하여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카복시 시술.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는 카복시 시술과 유사한 원리의 에어테라피 특허 매커니즘과 PPC 성분, 디톡스 효과를 접목한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이다. 지방 분해 효과로 인한 사이즈 감소는 물론 뭉친 근육을 매끄럽게 풀어주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도 주사를 이용해 시술하는 카복시에 비해 고통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HOW TO USE

1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의 젤을 도포한 후 시트를 덮어 준다. (TIP. 랩으로 감싸주면 더 효과적)

2 30~40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남을 젤을 활용하여 마사지를 해준 후 물수건을 이용해 닦아준다.

Tip

관리 부위가 붉어지는 현상은 피부층의 두께나 부위에 따라 사용감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붉어지지 않거나 톡톡 튀는 사용감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효과는 동일하다).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SOLUTION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Product Effect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Burning time

젤과 시트의 결합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세 공기입자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Pink time

시트와 젤에서 발생한 CO2, PPC가 피부에 작용, 셀룰라이트와 지방분해 효과가 발생한다.

*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는 23years old 온라인 쇼핑몰(www.23pack.com)과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0g+시트 8장 6만4천원.

Attention!

군살 없이 핫한 비키니 몸매를 꿈꾸는 열혈 다이어터라면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에 집중하자. 8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본품을 구입하면 종아리알 크림(60g)과 셀룰라이트 크림(60g)을 함께 증정한다.

★ 유사 제품에 주의하세요!

히트 상품 제조기 23years old.

카복시 젤과 시트로 바디라인 관리하는 ‘대박템’ 기획.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히트 상품 등극 후 미투 상품 잇달아 출시.

미투 상품 혼동 NO, 구매 전 정품 스티커 확인!

CXDX 더마 바디 에어톡스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23years old(070-8240-2233 www.23pack.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