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VART CAMPAIGN

현빈이의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여성동아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2015. 07. 08

현빈이의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공부방
“어느 날부턴가 둘째 아이가 장롱에 이불을 쌓아놓고 그 안에서 잠을 자더라고요. 그러지 말라고 일렀는데 며칠 뒤 또 그 안에서 잠든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내색은 하지 않았지만 침대가 갖고 싶었던 거겠죠. 한창 갖고 싶은 게 많을 나이인데도 용돈을 주면 모아두었다 제 선물을 사올 만큼 의젓한 아들에게 멋진 방을 선물하고 싶어요.”

리바트와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이달의 주인공은 김라연(40세) 씨와 아들 현빈이(9세). 초등학교 3학년인 현빈이는 얼마 전 몸이 아픈 엄마를 위해 꼬깃꼬깃 모은 용돈으로 홍삼 세트를 사왔다. 제대로 된 공부방조차 없어 늘 거실과 주방을 오가며 숙제를 하면서도 불평 한마디 없는 착한 아들이다.

현빈이의 공부방이 생긴 걸 가장 기뻐한 사람은 누나 가은이(14세)다. 책읽기를 유난히 좋아하는 현빈이가 작은 밥상 앞에서 구부정하게 허리를 굽히고 앉거나 바닥에 엎드려 책을 읽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마음 한켠이 짠했지만 도와줄 방법이 없어 늘 미안하고 안쓰러웠다고.

현빈이의 생애 첫 공부방은 아토피와 비염이 심한 현빈이의 건강을 고려해 리바트의 친환경 소재 가구들로 꾸몄다. 책상 높낮이는 물론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바른 자세로 독서하는 습관을 도와주는 마이블 스콜라 기능성 책상과 산뜻한 민트 블루 컬러의 마이블 의자, 그리고 현빈이가 그토록 갖고 싶어 하던 꼼므 침대 수납형은 독립심을 키워줄 소중한 선물이 되었다. 특히 침대 아래쪽 수납공간은 장난감이며 자잘한 소품들이 모두 들어 있는 현빈이의 보물창고다. 민트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꼼므 옷장과 꼼므 4단 서랍장 세트 역시 현빈이 방에 꼭 필요한 아이템. 넉넉해진 수납공간 덕분에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던 장난감과 옷들까지 깔끔하게 정돈됐고, 현빈이는 엎드려 책 읽던 습관을 싹 버리고 책상에 앉아 공부도 하고 책을 읽는다. 독립된 공간에서 공부하면서 집중력도 쑥쑥 높아지고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도 생겼다.

협찬 내역



마이블 스콜라 기능성 책상(블루)68만3천원마이블 의자(민트 블루) 19만3천원

꼼므 침대 수납형(아이보리) 37만5천원

꼼므 옷장(아이보리) 34만9천원

꼼므 4단 서랍장 세트(아이보리)39만5천원

합 계 1백99만5천원

현빈이의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공부방
현빈이의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공부방
1 바른 자세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이블 스콜라 기능성 책상. 상판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거북목 예방 효과가 있다.

2 마이블 의자는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로 아이가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꼼므 침대 수납형. 매트리스 아래쪽에 넉넉한 사이즈의 서랍장이 있다.

4 재미있는 모양의 동그란 손잡이가 아이의 감성까지 키워주는 꼼므 옷장과 4단 서랍 세트.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사진 · 이상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