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아웃도어 웨어보다 먼저 챙길 것! Outdoor Pouch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4.06.05 20:15:00

Smart Pouch
월드컵에 맞춰 스포티즘이 세계적 트렌드로 떠오른 올여름. 야외에서 레저 활동을 하든, 스포티브 무드로 응원을 하든 옷보다 먼저 챙겨야 할 것은 아웃도어 파우치. 운동 전 노폐물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말끔히 세정하고, 운동 중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운동 후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뷰티 아이템들을 러닝화보다 꼼꼼하고 트레이닝 슈트보다 신중하게 골라 파우치에 챙겨 넣자. 이번 시즌의 ‘머스트 두 잇’이  틀림없다.


WHERE 골프클럽 & 야외 스포츠 코트

아웃도어 웨어보다 먼저 챙길 것! Outdoor Pouch

1 네오젠 코드나인 카멜 밀크 화이트 볼륨 자극받은 피부는 영양 공급이 우선! 모유 유사 성분이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글루타티온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꾼다. 80g 3만7천원.
2 케어존 A.R.H. 스킨 레스큐 미스트 트러블 고민을 갖고 있는 이들도 수시로 뿌려 피부에 자극 없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미스트. 오랜 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도움을 준다. 70ml 8천원.
3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시네마시티 멀티볼 CC크림 SPF30 PA++ 수분 베이스와 피부결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해주는 CC크림과 볼 형태의 블러셔가 함께 담겨 있어 세안 후 이 제품만으로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CC크림 30ml, 멀티볼 2.8g 2만5천원.
4 버츠비 마마 비 레그 앤 풋 크림 페퍼민트와 로즈메리 오일이 운동 후 지친 발과 다리의 피로를 풀어준다. 바르면서 마사지하듯 주물러주면 놀란 근육을 편안하게 잠재울 수 있다. 100ml 3만원.
5 베리떼 원더 앰플 클렌저 잔뜩 햇볕을 쪼이고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그만인 순한 클렌저. 풍성한 거품이 딥 클렌징을 돕고 보습 앰풀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한다. 150ml 3만원대.
6 아벤느 트레 오뜨 프로텍시옹 크렘 미네랄 SPF50+ PA+++ 일반적인 자외선 차단제가 잘 맞지 않는 과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강력한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 여러 번 덧발라도 좋을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췄다. 50ml 3만4천원.
7 이솝 제라늄 리프 보디 클렌저 불쾌한 냄새는 확실하게 잡아주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돕는 멀티 클렌저. 순하고 부드러워 샴푸나 세안제, 입욕제, 핸드 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200ml 3만원.
8 CL4 리바이탈라이징 C 썬 스프레이 SPF50+ PA+++ 유기농 레몬수가 함유돼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까지 돕는 선 스프레이. 식물성 보습 성분이 수분 공급도 돕는다. 100ml 2만7천원.


WHERE 캠핑장

아웃도어 웨어보다 먼저 챙길 것! Outdoor Pouch

1 프리메라 바닐라 멀티 밤 짐은 여행의 적! 부피와 무게를 최대한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멀티 아이템. 립, 헤어, 눈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진정 효과 뛰어난 멀티 밤. 18g 1만2천원대.
2 비욘악센 드라이 샴푸 야외에서 떡진 머리를 물 없이 샴푸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 캠핑할 때 사용하면 다시는 두고 떠나지 못할 것.  200ml 2만9천원.
3 뉴트로지나 클렌징 티슈 물 사용이 불편한 캠핑장이라면 침낭에 누워 간편하게 클렌징을 마칠 수 있고 보습 효과도 줄 수 있는 클렌징 타월이 필요하다. 25매×4 1만9천9백원대.
4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 물을 사용할 필요 없이 티슈에 뿌려서 사용하는 미스트 타입 여성 청결제. 수용성 라롤린 성분이 자극 없이 촉촉하게 세정하고, 불쾌한 냄새도 제거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 59ml 9천원.
5 이니스프리 내추럴 데오드란트 땀 냄새를 막아주는 성분과 다공성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쿨링 효과까지 있어 더운 한낮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50ml 5천원.
6 아더마 엑소메가 크렘 에몰리앙뜨 D.E.F.I 피부 관리를 할 수 없는 상황일수록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 좋다.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뛰어난 보습력으로 얼굴부터 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보습제. 50ml 2만5천원.
7 에스티로더 사이버화이트 HD 어드밴스드 BB크림 SPF50 PA+++ 피부결을 고르게 보정하는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하고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자외선에 의해 생성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줄 멀티 BB크림. 30ml 6만원대.
8 터치꾸뛰르 퍼펙트 듀얼 키트 오키드 팝 캠핑장에도 보는 눈이 많다.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 빛을 발하는 순간. 포인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선명한 립 컬러와 내추럴 컬러 아이브로 마스카라가 내장된 듀얼 키트라면 부족함이 없을 것. 3.3g 2만8천원.




WHERE 리조트 & 야외 수영장

아웃도어 웨어보다 먼저 챙길 것! Outdoor Pouch

1 나스 멀티플 푸에르토 바야르타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블러셔. 은은한 오렌지 빛 컬러가 건강하게 태닝한 효과를 준다. 14g 5만5천원.
2 뉴트로지나 울트라 쉬어 웻 스킨 선블럭 바디 미스트 SPF50+ PA+++ 젖은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자외선 차단제. 물이나 땀에 지워지는 자외선 차단제 때문에 걱정이었다면 사용이 간편하고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한 선 스프레이부터 챙길 것! 141g 2만1천3백원대.
3 다비 비노 바디 크림 샤워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보디 클렌저로 생크림처럼 쫀쫀한 미세 거품이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로즈힙 오일과 로즈워터가 피부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시킨다. 240ml 3만원.
4 딥티크 오 드 라벙드 & 제라늄 오도라타 상쾌한 향기는 바르는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준다. 롤온 타입으로 휴대는 물론 사용도 간편한 향수.  각 20ml 7만2천원.
5 키엘 스트레이트닝 & 하이드레이팅 헤어 오일 인 크림 자외선과 수영장 물의 염소 성분으로 뻣뻣해진 모발을 위한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올리브와 아보카도 오일이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만든다. 180ml 3만5천원대.
6 이자녹스 에어 퍼프 유브이 선 파운데이션 땀은 배출하고 피지는 잡아주는 파운데이션.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시원한 쿨링 효과로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야외 수영장에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 120ml 5만5천원.
7 비쉬 뉴트리엑스트라 멀티 & 스피드 오일 스프레이 타입으로 얼굴과 몸은 물론 머리카락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자외선 노출 전후에 바르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실키한 피부결 및 윤기 있는 모발 유지를 돕는다. 125ml 3만4천원대.
8 아베다 썬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물에 녹지 않는 모발용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 자외선으로부터 16시간 보호하고, 탈색, 손상, 건조 현상을 막아준다. 100ml 3만2천원.


WHERE 산과 계곡

아웃도어 웨어보다 먼저 챙길 것! Outdoor Pouch

1 뉴스킨 선라이트 립밤 SPF15 입술이 쉽게 트고 건조해지는 건 다른 피부 부위보다 각질층이 얇고 피지선과 땀샘이 없어 외부 자극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 해바라기씨 오일 및 비타민 E 성분이 자외선 및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립밤을 잊지 말자. 4.2g 1만8천원대.
2 바이오더마 포토덤 맥스 SPF50+ 스키 등산길에는 짐도 덜고 손도 자유롭게 해주는 아이템이 최고. 목에 걸고 수시로 바를 수 있는 미니 자외선 차단제라면 다른 등반객들의 부러움을 살 것. 크림 20ml, 스틱 2g 2만8천원.
3 에비앙 빨갛게 익은 얼굴은 페이셜 미스트로, 한껏 달아오른 몸속은 알프스의 시원한 물로 진정시킨다. 땀과 함께 배출되는 피부 수분은 충분한 수분 섭취로 보충할 것. 500ml 1천6백원.
4 마몽드 로즈워터 멀티 수딩 젤 가볍게 발리는 장미수가 듬뿍 담긴 멀티 수딩 젤. 바른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줘 등산 후 장시간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300ml 1만2천원대.
5 아리따움 대나무 숯 버블 고마쥬 팩, 스크럽, 각질 제거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 in 1 제품. 숯의 강력한 흡착 효과가 흙먼지, 땀과 피지 등으로 막힌 모공 속을 말끔하게 세정하고 피부 각질까지 정리해준다. 100ml 1만2천원.
6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진정, 수렴 효과가 있는 미스트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넓어진 모공 수축도 도와준다. 등산 중 수시로 뿌려주면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다. 30ml 2만6천원.
7 오르비스 UV 컷 선 스크린 온 페이스 뷰티 라이트 SPF34 PA+++ 야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므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불가피하다. 밀릴 걱정 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듬뿍 발라 예방하는 수밖에! 28ml 1만5천원.
8 참존 알바트로스 쿨링 풋 스프레이 아로마 페퍼민트 오일이 피로한 발에 활력을 더해주고 시원한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선사하는 풋 전용 스프레이. 토타롤 성분이 발과 다리에 쌓인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자작나무 수액이 촉촉하게 수분도 공급한다. 100ml 1만2천원.



기획ㆍ신연실 기자|사진ㆍ문형일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REX 제공

여성동아 2014년 6월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