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마트한 변신을 꿈꾼다면? 배우 이희준의 ‘리젠트 컷’

우먼동아일보

2012. 11. 01

스마트한 변신을 꿈꾼다면? 배우 이희준의 ‘리젠트 컷’

드라마 ‘넝쿨당’ 종영 후, 연이은 CF 행진과 밀려드는 드라마, 영화 스케줄로 대세남임을 입증한 이희준. 모델이 된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에서도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헤어 스타일을 담당한 현정(스타일플로어 헤어 스타일리스트)씨가 비법을 공개한다.


이희준의 ‘스마트 리젠트 컷’ 포인트!
직장에서 스마트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이마를 드러낸 그의 스타일을 참고할 것. 여가 시간에는 앞머리를 내려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어주면 좀 더 경쾌하고 발랄하게 변신할 수 있다.


스마트한 변신을 꿈꾼다면? 배우 이희준의 ‘리젠트 컷’


CUT & PERM
헤어라인을 머리에 깔끔하게 붙이고, 머리 윗부분은 길게 잘라 부드럽게 살리는 ‘리젠트컷’! 스마트하고 댄디한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 만약 곱슬머리라서 차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스트레이트 펌, 직모라면 볼륨감 있는 스왈로 펌, 옆머리가 뜨는 사람은 다운펌을 추천한다.


COLOR
어두운 컬러는 경직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므로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선택해보자. 인상이 한층 더 세련되고 화사하게 변신한다.




스마트한 변신을 꿈꾼다면? 배우 이희준의 ‘리젠트 컷’


FOR WHO
직모나 숱이 적어 볼륨감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 사각형이나 동그란 얼굴형에 특히 잘 어울린다.


STYLING TIP
뿌리 부분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드라이어로 젖은 머리를 말릴 때, 머리를 거꾸로 세워서 말려준다. 마무리로 고정력이 있는 왁스를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녹인 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준다.



글 · 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한혜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hye-eun27@hanmail.net>
도움주신 곳·SK 마케팅 02-6390-3561 스타일플로어 02-518-927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