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핑크 립스틱은?

우먼동아일보

2012. 09. 14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줄 립 컬러가 궁금하다면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순수 원장), 지선(이경민포레 부원장), 유진선(W퓨리피 원장)씨의 어드바이스에 주목할 것! 하얀 피부에 걸맞는 최적의 립스틱 궁합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Beauty S.O.S
“하얀 피부만큼 핑크 립스틱이 잘 어울리는 피부도 없는 것 같아요. 혈색은 살리고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립스틱을 추천해주세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핑크 립스틱은?

이경민 포레 지선 부원장' Pick ▶ 비디비치 플래시 립 크레용 07 핑크봉봉
“대부분의 컬러가 잘 어울리는 하얀 피부는 창백한 안색에 러블리한 혈색를 주는 따뜻한 계열의 핑크색을 추천해요. 크레용 펜슬로 라인을 그려주고 안쪽을 꼼꼼히 매워주세요.”

이경민 포레 지선 부원장은…

섬세한 손길과 창조적인 발상으로 유명한 지선 부원장. 매거진 화보는 물론, 각종 CF와 지면 작업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오연수, 엄정화, 이하늬, 유호정 등 여배우의 드라마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비디비치 by이경민’과 ‘터치 by이경민’의 제품계발에 참여하며 진정한 뷰티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핑크 립스틱은?

W퓨리피 김수빈 원장' Pick ▶  맥 립스틱 핑크누보
“하얀 피부라면 네온 컬러를 매치해도 어색함이 없어요. 창백한 피부의 혈색을 살리기 위해 네온 색상의 핑크누보를 사용하면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서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

W퓨리피 김수빈 원장은…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웨딩화보 메이크업 외에 수많은 스타들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한 W퓨리피의 김수빈 원장. 국내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은 물론 W퓨리피 패션쇼와 뷰티쇼 및 각종 미인 대회의 메이크업 연출하며 자타공인 트렌디 메이크업의 선구자로 명성을 잇고 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핑크 립스틱은?

순수 수경 원장' Pick ▶ 코스메데코르테 AQMW 립스틱 PK 875
"크리미한 느낌의 잔잔한 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 입술을 완성시키는 립스틱. 부담스럽지 않게 화사한 컬러로 차분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요.”

순수 수경 원장은…

김남주, 정려원, 최지우, 한예슬 등 대한민국 트렌디 세터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다. On Style ‘프로젝트 런웨이’의 메이크업 디렉터를 비롯해 각종 매거진과 드라마, TV프로그램의 심사위원 및 메이크업 디렉터로 활약하며, 언제나 한발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글·이수영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최현아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deerbambi826@gmail.com>
도움주신 곳·순수 설레임점 02-518-6221 이경민포레 02-3448-7114
W퓨리피 02-518-8100 맥 02-3440-2782 비디비치 080 516 1616
코스메데코르테 02-3466-36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