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선 공개! 이하늬의 ‘내추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우먼동아일보

2012. 08. 20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선 공개! 이하늬의 ‘내추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나는 왕이소로이다’ 시사회에 등장한 이하늬. 깊이감 있는 눈매를 살려 그녀만의 우아한 매력을 더욱 돋보였던 이하늬의 아이 메이크업의 비법을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선(이경민 포레 부원장)에게 들었다.


이하늬 ‘내추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포인트!
내츄럴한 섀도 베이스에 아이라인를 강조를 주는 연출로 음영감을 준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다.

눈매가 밝아 보이도록 펄감이 없는 크림 베이지톤의 섀도 베이스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준다. 너무 밝은 섀도만을 사용하면 자칫 눈이 부어보일 수 있어 피치  혹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 눈꼬리쪽에만 음영을 넣어 그라데이션해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선 공개! 이하늬의 ‘내추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눈매가 동그랗게 보일 수 있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젤 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메워주고 본인의 눈매를 따라 얇게 그려 넣는다. 라인을 그린 뒤 펄감이 미세한 같은 컬러의 섀도로 그라데이션해 음영을 표현하면 더욱 그윽하고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언더라인은 다크 브라운 펜슬로 점막을 채우고 윗라인과 아랫라인을 연결해 캣츠아이 라인을 만든다.여기에 같은 계열 섀도로 그라데이션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완성한다. 속눈썹은 결을 한올한올 살려 자연스러운 컬링이 완성되도록 마스카라를 해준다.


Pro’s advice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립 컬러 선정법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게 튀지 않는 누디한 컬러를 발라주세요. 의상에 맞춰 피치 누드. 내추럴 핑크 등 맑아 보이는 컬러를 사용하면 더욱 좋아요. 컬러를 바르기 전, 본연이 입술 색을 립 컨실러로 지워주면 립 컬러를 더욱 부드럽게 표현할 수 있어요.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최현아<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deerbambi826@gmail.com>
도움주신곳 이경민 포레 02-549-7772 메이크업 포에버 080-514-8942 나스 02-564-0055 비디비치 080 516 1616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