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UMMER BEAUTY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피지는 쏙! 피부는 만질만질!

기획 · 이한경 기자 | 진행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홍태식

2015. 06. 11

급격하게 더워지는 6월에는 모공 관리 방법도 달라져야 한다. 기온 변화를 고려하지 않고 평소 방법 그대로 관리하면 모공은 점점 더 커지고 늘어나기 때문. 이에 모공 속 피지를 뽑아내고 피부결을 말끔히 정리해 최상의 피부 상태를 완성하는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를 소개한다.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사용 후 일어나는 4가지 피부 효과


Effect 1 각질 제거

피지 분비가 왕성하면 블랙헤드도 생기고 각질도 많아진다. 많은 이들이 이런 경우 클렌징과 스크럽을 반복하지만 피부는 그럴수록 자극을 받아 피지를 더욱 많이 분비하고 결국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악순환을 불러온다. 자극이 적은 액상 타입의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피지와 각질, 솜털이 한 번에 제거되고 피부가 깔끔해져 메이크업이 잘 받게 된다.

Effect 2 모공 수축



속 탄력이 저하되면 피부는 팽팽함을 잃는다. 타원형, 사선으로 늘어지는 모공이 하나의 선으로 연결되면서 주름으로 보이는 것이 문제.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는 모공 케어에 효과가 있는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해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준다. 여기에 피지 제거에 도움을 주는 숯과 피부에 영양을 주는 골담초 효모 발효추출물 등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Effect 3 모공 노폐물 청소

모공 주위는 색소 침착이 일어나기 쉽다. 세안을 철저히 하고 각질 관리를 부지런히 해도 깔때기처럼 파인 모공은 짙게 보이기 때문.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부드럽고 쫀쫀한 액상 타입의 텍스처로 모공 속 피지는 물론, 클렌징으로 제거되지 않고 쌓여 있는 외부의 먼지나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급선무다.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를 도포한 뒤, 잠시 후 떼어내면 마스크로 인해 뽑혀 나온 노폐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Effect 4 피지 제거

코와 턱은 피지 분비량이 많은 곳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과잉 분비된 피지와 오래된 각질이 뒤엉겨 모공을 덮고 이 때문에 블랙헤드나 멜라닌 침착이 생겨난다. 볼과 이마 역시 코만큼은 아니지만 피지 분비량이 많아 모공이 벌어지기 쉽고 피지로 막힌 모공이 많은 부분이다. 거뭇한 모공이 눈에 띄게 커지기 전에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를 사용해 불필요한 피지를 쏙쏙 뽑아내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세안 후 따뜻한 물 또는 스팀 타월, 시트지 등을 이용해 모공을 활짝 열어주세요. 눈가를 피해 T존과 턱 부분을 중심으로 최대한 얇게 펴 바른 후, 10~15분 정도 지나 어느 정도 건조되면 끝 부분부터 천천히 떼어주세요.

블로거가 선택한 잇 아이템!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코 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항상 피지가 제대로 뽑힌 건지 긴가민가할 때가 많았어요. 하지만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는 사용 후 마스크에서 뽑혀 나온 피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간단한 사용법 역시 마음에 들고요. 바르고 건조 후 그대로 떼어내면 피지가 쏙쏙 뽑혀 나와 신기했죠. 딱 제가 원하는 코 팩을 찾았어요.” by 꼬꼬마새댁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거뭇거뭇한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이 많던 차에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를 사용하게 됐어요. 일반 시트지 타입이 아닌 점성이 있는 부드러운 액상 타입인 것에서부터 차별화가 느껴졌죠. 사용 후, 눈에 띄는 블랙헤드는 말끔히 제거됐고 피부결 역시 한층 매끈해진 느낌이에요. 완벽한 피부를 가지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by 산타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세안 후, 코 부분의 모공을 따뜻한 물로 열어준 뒤 마스크를 얇게 발라주었어요. 15분 후 마스크를 천천히 떼어내니 블랙헤드로 까맣게 변했던 모공 부분이 몰라보게 깨끗해졌죠.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각질 제거와 모공 수축에도 도움을 주는 완벽한 제품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깨끗한 숯과 골담초, 동백꽃 등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 믿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고요.” by 한결은결맘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헬 포어 클린업 마스크
“피지가 많은 코를 중심으로 얇게 바르고 살짝 땅김이 느껴질 정도로 건조시켰어요.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숯 알갱이가 들어 있는 액상 타입이라 그런지 내용물이 모공 안쪽까지 흡착하는 느낌이었죠. 마스크를 때어낸 후, 거울을 보니 확실하게 모공이 깨끗해진 것 같았어요.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 역시 마음에 쏙 들고요.” by 요나

디자인 · 김수미

문의 · 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