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EASONAL ITEM

우리 집 향기 인테리어

그레이드로 여름 실내 탈취 본격 준비!

기획 · 한여진 기자 | 진행 · 김성은 프리랜서

2015. 05. 12

실내 공기는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이산화질소, 침구와 커튼의 먼지, 옷장 속 세균과 곰팡이로 인한 퀴퀴한 냄새 때문에 탁해지기 쉽다. 특히 장마가 시작될 즈음이면, 급격히 증가하는 습도로 인해 집 안은 퀴퀴한 냄새가 가득 차 불쾌지수가 높아진다. 언제나 쾌적한 집 안 분위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향기 좋은 탈취제 그레이드로 집 안 냄새를 잡아보자!

우리 집 향기 인테리어
그레이드로 집 안을 쾌적하고 산뜻하게!

여름이 되면 높은 습도 때문에 창문을 열어 환기해도 집안이 눅눅해 상쾌한 느낌이 나지 않는다.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퀴퀴한 냄새도 진동한다. 이럴 땐 각종 냄새를 없애주는 동시에 좋은 향기를 남기는 방향제의 도움을 받아보자. 다양한 방향제 제품을 선보이는 그레이드는 집안에 향기를 남기는 것뿐만 아니라 섬유로 만든 쿠션, 소파와 옷까지 탈취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제품으로는 리후레쉬 에어™, 비치형으로는 솔리드젤과 센세이션™ 크리스탈,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센세이션™ 리필 제품 등이 있어 공간에 맞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우리 집 향기 인테리어
그레이드로 집 안 곳곳 탈취 OK!

1 거실에는 리후레쉬 에어™


습하고 찜통 같은 더위 때문에 환기를 해도 불쾌한 여름, ‘리후레쉬 에어™’를 사용하면 상쾌하게 냄새를 탈취할 수 있다. 집 안 공기와 섬유 탈취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방향제 ‘리후레쉬 에어™’를 거실 등 넓은 공간과 쿠션, 커튼 등 섬유 곳곳에 분사하면 기분 좋은 향기로 집 안을 가득 채울 수 있다. TEG 성분이 함유돼 있어 눅눅해진 패브릭 소재 가구와 커튼, 잘 마르지 않은 옷에 밴 냄새까지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2 욕실과 신발장은 솔리드젤

습기가 차서 깨끗이 청소해도 냄새가 나는 욕실, 환기가 잘 안 되는 신발장처럼 집중적으로 탈취가 필요한 장소에는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솔리드젤’이 안성맞춤이다. ‘솔리드젤’은 용기 윗부분을 올리고 내려서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향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변기 상단이나 수건 선반 위에 올릴 수 있는 등 설치도 용이하다.

3 침실에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슬림하고 투명한 크리스탈 액자 모양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센세이션™ 크리스탈’은 침실에 놓으면 은은한 향기와 함께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한다. 침대 옆 스탠드, 화장대 등에 올려두면 상쾌한 침실로 가꿀 수 있다. 공간에 여유가 없을 때는 글라스 홀더 없이 센세이션™ 리필 제품을 단독으로 비치한다. ‘센세이션™ 크리스탈’은 향기 및 탈취 효과가 60일 동안 지속된다. 리필 제품은 타입에 상관없이 크리스탈 액자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4 아이 방과 서재에는 센세이션™ 리필

그레이드의 신제품 ‘센세이션™ 리필’은 1개입 리필 제품으로 공간적 여유가 없는 곳을 포함해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비치할 수 있다. 종이 재질로 양쪽 날개를 뜯어 두 세 번만 접어 탭을 끼우면 손쉽게 비치형 홀더가 탄생한다. 자칫 떨어뜨릴 수 있어 유리 소재를 놓기 위험한 아이 방이나 책을 자주 꺼냈다 넣었다 하는 서재 책장에도 안전하게 비치해 냄새를 탈취할 수 있다.

※ 그레이드 리후레쉬 에어™ 플로럴 그루브와 솔리드젤, 센세이션™ 크리스탈 제품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테스코에서 구입 가능하다. 센세이션™ 리필은 메가마트에서만 판매한다. 리후레쉬 에어™는 본품 기준 5천9백원, 솔리드젤은 본품 기준 4천4백원, 센세이션™ 크리스탈 본품 및 리필 2개입 제품은 5천9백원, 리필 1개입은 3천4백원이다.

우리 집 향기 인테리어
사진 · 홍태식

디자인 · 김수미

문의 · 에스씨존슨코리아(080-022-270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