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LIVART CAMPAIGN

건우와 지우가 함께 사용할 친환경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이상윤

입력 2015.03.06 10:53:00

건우와 지우가 함께 사용할 친환경 공부방
“내년이면 큰아이 건우(7)가 초등학교에 들어가요. 아이가 유난히 책을 좋아해서 방안 가득 책을 꽂아두긴 했지만 본격적으로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해야 할 나이는 아직 아니라서 책상을 따로 구입하긴 망설여지더라고요. 그래서 대충 집에 있던 어른용 책상을 아이 방으로 옮겨 책을 읽게 했는데, 아이에겐 역시 그 나이에 맞는 책상과 의자가 필요하겠더라고요. 자세도 나빠지고, 자꾸 학습에 흥미를 잃는 것 같았거든요. 작은아이도 올해부턴 유치원에 다니게 되어 아이들이 같이 책도 보고 놀이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고 싶습니다.”

박소진(38) 씨가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면서 내린 첫 번째 결단은 부부가 사용하던 안방을 두 아이의 공부방으로 변경하는 것이었다. 나날이 커가는 건우와 호기심쟁이 지우(5)가 함께 사용하기엔 지금의 공부방이 너무 비좁고 갑갑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안방에 있던 침대와 옷장을 작은 방으로 옮기고 두 아이가 사용할 리바트의 친환경 가구들로 안방을 꾸미기로 결정했다.

새로 꾸민 공부방에서 건우가 가장 좋아하는 건 회전식 이동책상이 포함된 리바트 마이블 책상과 마이블 회전형 의자. 건우가 좋아하는 민트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책을 읽을 때도, 지우와 마주 앉아 그림을 그릴 때도 두 배로 신이 난다.

안전성을 고려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침대도 건우의 마음에 꼭 드는 아이템. 그동안 침대를 놓을 공간이 없어 바닥에서 생활했는데 침대가 생기니 싱글벙글 웃으며 신기해한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책장에는 건우와 지우의 책은 물론 건우와 아빠가 함께 만든 프라모델까지 예쁘게 얹어둘 수 있다. 속 깊은 5단 서랍장은 아이들의 티셔츠와 바지, 속옷까지 모두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 알록달록 실리콘 손잡이가 장식처럼 달려 있어 방 안 분위기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꾸며준다.

협찬 내역



리바트키즈 차곡차곡수납 싱글침대39만원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책상(회전형)69만2천원

리바트 마이블 800 책장19만8천원

리바트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책장29만원

리바트 마이블 의자(회전형)19만3천원

리바트이즈마인 프렌즈아이 5단 서랍장21만원

합 계 1백97만3천원

건우와 지우가 함께 사용할 친환경 공부방
건우와 지우가 함께 사용할 친환경 공부방
1 책장의 넓이와 구조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리바트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책장. 방 구조에 따라 코너 책장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리바트 마이블 회전형 의자는 아이의 학습 자세를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2 회전식 이동책상이 포함된 리바트 마이블 책상에는 아이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접이식 칸막이가 설치되어 더욱 실용적이다.

3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해 모서리를 곡선으로 처리한 원목 소재의 리바트키즈 차곡차곡수납 싱글침대.

4 알록달록 실리콘 소재 손잡이가 포인트인 리바트이즈마인 프렌즈아이 5단 서랍장.

디자인·최정미

문의·현대리바트(1577-3332 mall.hyundailivartmall.com)

여성동아 2015년 3월 615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