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EASONAL ITEM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보글보글’ 탄산 모공 청소와 클렌징, 팩까지 원스톱 케어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김도균

2015. 03. 05

환절기 피부 고민 1순위인 건조함과 각질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소개한다.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환절기만 되면 피부 트러블로 고생한다는 여성들이 많다.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잘 생겨 모공 트러블까지 일어나는 것. 이럴 때는 무엇보다 클렌징과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보습 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관건. 하지만 클렌징, 모공 케어, 스킨케어 등 수많은 제품을 매일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이들을 위해 엘리자베카에서 노폐물을 클렌징하고 머드팩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바르는 순간 보글보글 생성되는 거품이 모공을 꼼꼼히 청소해주는 탄산수와 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머드, 숯 성분이 피부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녹차·석류·숯가루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은 촉촉하게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클렌징, 모공 케어, 보습 효과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하나면 골칫거리 환절기 피부를 퍼펙트하게 관리할 수 있어 입소문을 타며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사용법

1 물기 없는 피부나 메이크업을 한 피부에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적당량 펴 바른다. 물기가 있으면 밀려 잘 펴 발리지 않으므로 마른 얼굴에 바른다.



2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도포한 뒤 버블이 발생하도록 5분 정도 그대로 둔다.

3 강력한 모공 청소와 각질 제거, 메이크업 클렌징을 원하면 버블이 생성된 후 물을 묻혀 2분 정도 마사지한다.

4 버블이 보글보글 올라올 때 물로 씻어내면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된 촉촉한 피부 완성!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여성동아 에디터 2인의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품평기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요즘 피부 각질이 눈에 띄게 생겨 고민이었는데,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일주일 사용하고 난 뒤 각질은 물론 피부 건조함까지 싹 해결됐어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제품으로 피부에 바르면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와요. 이때 살살 문질러주면 거품이 살아나면서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되지요.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도 제거해주고, 모공 축소 효과까지 더해 피부가 쫀득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사용한 뒤 보습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고요. 클렌징, 모공 케어, 각질 제거, 보습까지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에요.” 김유림 기자

엘리자베카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환절기만 되면 건조, 뾰루지, 붉은 기 등으로 고생하는 초민감성 피부인데,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사용하면서 그런 현상이 없어졌어요. 세안 시 적당량을 피부에 발라 두면 거품이 생기는데, 이때 살살 문질러 마사지하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된답니다. 사용한 뒤에는 마스크팩을 한 것처럼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고요. 무엇보다 메이크업까지 싹 지워지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일 년 3백65일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 한여진 기자

디자인·이지은

일러스트 제공 · 문의·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