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Re:NK 2015 S/S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썸 브리즈

기획·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김도균

입력 2015.03.04 17:03:00

싱그러운 봄 햇살과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Re:NK 블러썸 브리즈’.
올봄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2015 S/S 뷰티 스타일을 완성하는 잇 아이템이다.
Re:NK 2015 S/S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썸 브리즈
◇ 2015 S/S Make-Up Trend?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는 파스텔 컬러를 자유자재로 블렌딩하는 것. 촉촉하고 맑은 피부에 나른한 파스텔 컬러가 봄비에 말갛게 씻겨나간 듯 소프트하게 펼쳐지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이번 시즌 2015 S/S 뷰티 트렌드에서는 글리터리한 텍스처와 다양한 컬러감을 빼놓을 수 없다. 펄감이 느껴지는 소프트 컬러부터 깊은 다크 컬러까지 각양각색의 컬러를 활용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과 글래머러스함을 극대화시키는 글로우 타입 립스틱이 눈에 띄기 때문.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텍스처들이 다양한 컬러에 믹스돼 한층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e:NK Blossom Breeze!

올봄 이런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수채화가 번지듯 생동감 넘치는 2015 S/S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Re:NK 2015 S/S 블러썸 브리즈 컬렉션’이 정답. 봄의 감성을 베이지와 핑크, 오렌지, 브라운과 퍼플 컬러로 녹여낸 ‘블러썸 브리즈 아이섀도우’와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오렌지와 핑크빛의 볼륨감과 발색력을 높인 ‘블러썸 브리즈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영롱한 눈가와 화사한 입술이 믹스돼 따스한 봄에 막 피어난 꽃잎처럼 아름다운 뷰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활용도 높은 컬러만을 모아놓은 아이섀도우와 촉촉한 글로우 타입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너무 화려하거나 부담스러운 컬러가 아닌, 피치 톤을 기본으로 피부 혈색과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by 뷰티 에디터 한송이



Re:NK 2015 S/S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썸 브리즈

Re:NK 2015 S/S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썸 브리즈
ITEM 1 블러썸 브리즈 아이섀도우

밝고 은은한 컬러부터 그윽한 다크 컬러까지 다양한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메이크업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래부터 캔버스베이스, 안젤리카핑크, 블루밍피치, 샴페인오렌지, 미드나잇퍼플, 텐더브라운. 11.5g 6만원.

ITEM 2 블러썸 브리즈 립스틱

에센스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글로우 타입 립스틱. 식물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는 동시에 컬러의 광택감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한다. 화사한 대쉬 오렌지와 은은한 볼륨 핑크 2종류. 4g 3만8천원.

◇ About Re:NK Blossom Breeze Look?

올봄 Re:NK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닮은 꽃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컬러를 표현하고자 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활용하도록 구성된 아이섀도우와 립스틱이 그 주인공. 동양인 피부를 가장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표현해주는 피치 톤을 중심으로 여성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점이 포인트다. 특히 은은한 펄감의 아이섀도우는 눈매를 더욱 부각해 싱그러운 봄의 느낌을 연상시키며, 에센스 성분으로 높은 발색력을 지닌 립스틱은 한껏 만개한 꽃을 표현하고 있다.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아티스트의 감성을 리얼웨이 룩으로 재해석해 만들어낸 컬렉션이라는 점이다. 2014 F/W 시즌에 이어 김지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Re:NK 2015 S/S 블러썸 브리즈 컬렉션’은 아티스트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전문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트렌디함과 아름다움,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Re:NK 2015 S/S 블러썸 브리즈’를 기억하자.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룩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2015 S/S에는 화사함과 투명함을 기억하세요. 가볍게 발리는 펄감의 파우더 섀도우를 크림 컬러같이 부드럽게 발라 눈매를 밝고 화사하게 만든 후, 글래머러스한 립스틱으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면 올봄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지현

[Q&A] Re:NK 2015 S/S 메이크업 ‘블러썸 브리즈’

by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지현

Q Re:NK 2015 S/S 블러썸 브리즈의 콘셉트가 궁금해요.

A 수수하지만 향기를 가진 아름답고 작은 꽃을 모티프로 컬러를 선정했어요.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피치 톤을 메인으로, 잘못 사용하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오렌지와 지나치게 여성스러운 핑크를 적절하게 믹스해 표현했죠. 너무 화려하지 않은 은은하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게 포인트예요.

Q Re:NK 블러썸 브리즈 아이섀도우와 립스틱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A 아이섀도우의 경우 화이트 톤의 캔버스베이스와 안젤리카핑크는 눈가에 화사함과 투명함을 부여해요. 하이라이트를 주고 싶을 때 발라도 좋고요. 블루밍피치는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로 어떤 뷰티 스타일링에도 조화를 이뤄 매우 실용적이죠. 반짝이는 샴페인오렌지는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한결 촉촉한 눈매로 완성할 수 있어요. 립스틱은 지나친 발색과 건조함을 탈피했어요.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발색력을 지닌 오렌지와 핑크 컬러를 활용한다면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2015 S/S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Q Re:NK 2015 S/S 블러썸 브리즈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노하우를 알고 싶어요.

A 메이크업도 패션처럼 T.P.O가 있어요. 시간과 장소, 상황에 따라 맞는 뷰티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는 뜻이죠. 먼저 밝은 컬러 아이섀도우를 가볍게 바르고 립스틱으로 입술 라인을 부각시키지 않은 채 자연스럽게 마무리한 룩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적합하죠. 반면 퍼플 컬러를 이용해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도 있어요. 이때 피치 컬러를 믹스한다면 일반 스모키보다 부드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블러썸 브리즈 컬렉션과 함께 2015 S/S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플러스 아이템 3

Re:NK 2015 S/S 메이크업 컬렉션 블러썸 브리즈
ITEM 1 벨벳 CC 쿠션 SPF50+ PA+++

끈적임 없는 커버력과 촉촉한 윤기로 피부결을 보정해주는 신개념 CC 쿠션.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14gX2 5만5천원.

ITEM 2 클리어 컬링 마스카라

동양인의 속눈썹에 맞춘 브러시 덕분에 초보자들도 손쉽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마스카라. 빠른 건조 시간으로 가루 날림이나 번짐 현상이 없다. 8.5ml 3만8천원.

ITEM 3 클리어 컷 펜 아이라이너

얇고 긴 브러시가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뭉침 걱정 없는 탱탱한 펠트 팁이 장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킨다. 0.6g 2만5천원.

디자인·이지은

문의·Re:NK(080-200-5100 www.Re-NK.co.kr)

여성동아 2015년 3월 615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