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A TASTING

TEA TIME FOR SKIN

기획·이성희 프리랜서 | 사진·지호영 기자

2014. 11. 05

따뜻한 차 한잔이 그리워지는 계절. 차는 정신을 맑게 하고 노화 방지와 독소 배출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많은 코즈메틱 브랜드들이 그 성분을 추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피부를 위한 티타임을 가져보자.

TEA TIME FOR SKIN
1 버츠비 틴티드 립밤 천연 식물성 꽃 왁스 성분의 100% 천연 제품. 달콤한 과일 향으로 시어버터, 비타민 E,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입술에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꾼다. 4.25g 2만3천원.

2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앰플 녹차 성분을 비롯한 식물 유래 성분을 23% 이상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고 붉은 기를 완화한다. 30ml 3만3천원.

3 아이젠버그 유스 엘릭시르 포 우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부스터. 미세한 골드 펄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은행잎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꾼다. 30ml 13만9천원.

4 아벤느 스왕 아빼장 꽁뚜르 데 지으 저자극 성분인 캐모마일 워터가 예민한 눈가를 진정시키고 비타민 E를 공급해 촉촉하게 다스린다. 10ml 2만7천원. 5 트릴로지 유기농 로즈힙 오일 장미 열매를 압착한 천연 세럼으로 피부 세포의 재생과 손상된 조직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방산과 부영양소가 풍부하다. 장미 추출물에 담긴 비타민 C는 레몬의 60배에 달해 노화로 인한 다크닝을 단시간에 잠재우고, 잔주름을 감소시킨다. 20ml 2만9천원.

6 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 카렌듈라, 라벤더, 로즈메리, 캐모마일 등 식물성 아로마 성분이 심신 안정을 돕고 피로 회복을 촉진시킨다. 주요 성분인 퍼세린 오일은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꾼다. 125ml 2만5천원.



7 허벌 에센스 클래식 릴랙싱 카모마일 샴푸 식물 유래 성분인 코코넛 오일, 캐모마일, 알로에베라의 배합으로 모발 속까지 촉촉한 에센스를 부여하는 동시에 산뜻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475ml 1만3천원대.

TEA TIME FOR SKIN
멜비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나이크 크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히비스커스 성분이 4가지 발아 새싹 복합체와 결합돼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40ml 7만3천원.

쥴리크 라벤더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50ml 3만9천원.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서플먼트 비타민 C와 쌀겨 추출물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해 다크 스폿을 완화한다. 여기에 녹차 추출물을 더해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30ml 10만2천원대.

이솝 카밍 샴푸 페퍼민트 오일과 베르가모트 민트잎 오일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소염 성분의 캐모마일 추출물이 두피를 깨끗하게 청소한다. 200ml 3만3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