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Cooking Information

글라스락 핸디형, 김장 김치를 부탁해

겨우내 아삭한 김치 먹는 비법

진행·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입력 2013.11.08 11:12:00

맛있게 담근 김치는 통에 담아 서서히 발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필요한 것이 건강한 보관 용기다. 글라스락 핸디형은 내열 강화 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높고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으며 밀폐력이 뛰어나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간편한 것은 물론이다.
글라스락 핸디형, 김장 김치를 부탁해


겨우내 가족 식탁을 책임질 김장 김치! 김장을 준비하려면 알차고 신선한 배추와 각종 채소, 맛을 좌우하는 고춧가루, 싱싱한 젓갈 등 다양한 속 재료 준비가 필수다. 기본 재료를 엄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완성된 김치를 ‘건강하게’ 잘 보관하는 것. 김치는 재료 특성상 색이나 냄새 뱀이 심하기 때문에 보관 용기 선택이 관건이다. 친환경 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은 맑고 투명한 천연 유리 소재로 색이나 냄새가 배어 골칫거리인 플라스틱 용기에 비해 깔끔하고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김치 종류별로 선택해 담을 수 있어 더욱 좋다. 튼튼한 손잡이가 달려 있어 김치통 이동이 편리하고 넉넉한 대용량 글라스락 핸디형은 정성껏 담근 김장의 완성도를 높여줄 김장 필수 아이템이다.

천연 유리 소재로 김치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하는 글라스락 핸디형

글라스락 핸디형, 김장 김치를 부탁해


김장 김치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글라스락 핸디형을 주목할 것. 글라스락 핸디형은 1800ml부터 600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대용량으로 포기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동치미 등 각종 김치를 종류별로 넉넉하게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뚜껑 부분에 튼튼한 손잡이가 달려 냉장고에서 꺼내고 넣을 때 힘 들이지 않고 손쉽게 들 수 있다. 손잡이는 뚜껑 안쪽으로 들어가 냉장고에 쌓아서 보관할 수 있어 해 공간 활용도도 뛰어나다.
깨지기 쉬운 붕규산 유리보다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 유리로 만들어 안전성이 뛰어나며, 환경 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어 맵고 염기 있는 김치를 장기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사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완벽한 밀폐력까지 챙겼다. 이번 김장은 신선하게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 맛있고 깔끔한 김치를 완성해줄 글라스락 핸디형으로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챙겨보자.



스타일링·문인영(101 레시피)
문의·글라스락(080-080-3100 www.uhasmall.com)

여성동아 2013년 11월 599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