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훈남 뷰티 크리에이터 글리메이크업 추천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9. 17

여성동아×크리에이터 ‘글리메이크업’


셀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고 화장품도 좋아한다. 남녀 구분 없이 한번쯤 해 보고 싶은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것이 특징. 감각적인 영상 편집과 음악 선곡이 마음에 든다는 구독자들도 많다.

아이돌 뺨치는 외모에 전문적인 뷰티 콘텐츠와 아이디어 메이크업으로 코덕들의 열혈 지지를 받고 있는 글리메이크업을 소개한다. 그가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해 준비한 인생추천템과 함께.

1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 프레스드 파우더 대체 가능한 제품을 최근 몇 년 동안 본 적이 없는 파우더. 바르는 순간 모공과 요철을 가려주고 피부결 차제를 실키하게 만들어준다. 6.2g 5만4천원대.

2 롬앤 제로그램 립스틱 #어도러블 가볍게 발리면서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립스틱. 입술 자체를 예쁘게 만들어주는 핑크 컬러로 색감이 또렷하다. 아무리 덧발라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장점. 3.5g 1만5천원. 

3 정샘물 에센셜 치크 블러셔 #인디핑크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원하는 날은 이 제품을 사용한다.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된다. 5.2g 2만원. 



4 데일리톡스 히카마 브라이트닝 에센스 미백 성분을 안정감 있게 담아내면서 수분감까지 챙기는 것은 쉽지가 않은데, 이 제품은 보습과 미백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을 고루 담아 수분 에센스처럼 가볍게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3만5천원. 

5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가벼운 텍스처의 24K 골드 입자가 들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혹은 베이스 시작 전 발라주면 화장이 쫀쫀하게 잘 먹는다. 30ml 9만7천원.

6 프럼네이처 에이지 인텐스 트리트먼트 에센스 효모 발효성분인 갈락토미세스 원액이 95.7% 함유된 워터 에센스. 미백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까지 들어있는데 용량대비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아낌없이 사용한다. 150ml 2만2천원.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r9dFkKR6sX8YJRXUTYIwqA 구독자 7만2천3백명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데일리톡스 롬앤 메이크업포에버 정샘물 프럼네이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