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the highest

Prestige Cosmetics

내 피부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문형일 기자

입력 2013.05.28 16:39:00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고 최상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브랜드별 하이엔드 코즈메틱 리스트.
Prestige Cosmetics


1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토탈 리제너레이팅 크림 50ml 40만원
하버드 의대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스킨 제네셀 1p 성분이 밤사이 노화의 원인 차단은 물론 피부 방어력을 높여 노화 진행을 근본적으로 막는다.
user’s say “출산 후 급격하게 떨어진 피부 탄력 때문에 사용한 제품이에요. 피부에 흡수되면서 부드러운 막이 형성되며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밝아지고 탄력감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코 주변 볼 부분에 도드라지던 모공이 줄고, 처져 있던 페이스 라인이 탄탄해지는 것 같아 꾸준히 사용하는 중이에요.” KJH(36)

2 더히스토리오브후 환유고 60ml 68만원
천연 산삼동충하초, 녹용동충하초, 장생하수오동충하초, 천산설련화 등 진귀한 70여 가지 한방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한다.
user’s say “한방 크림 특유의 쫀득하고 풍부한 질감. 겉도는 유분기 없이 피부 속까지 촉촉해져요. 에스테틱에서 관리받고 난 후 느껴지는 촉광이 만들어지죠. 건조함이 심한 피부라면 피부 속이 수분으로 꽉 차오른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피부 속까지 튼튼해진다는 게 이 크림의 효과를 두고 하는 말인 것 같아요.” SYK(42)

3 라프레리 쎌루라 크림 플래티넘 래어 30ml 91만원, 50ml 1백40만4천원
1온스를 얻으려면 10톤의 광석이 필요하다는 백금 성분이 피부가 가진 전자기적 균형을 맞춰 피부 기능을 최적화하는 크림이다. 피부가 가진 자기 보호 능력과 영양 섭취 능력, 보습력 등을 강화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치유한다.
user’s say “바를 때의 부드러움과 산뜻한 향기는 편안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죠.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탱탱하며 시머 콤팩트 없이도 빛이 나는 얼굴이 만들어지는데, 세 번만 발라보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PJH(46)

4 설화수 다함설 크림 60ml 65만원대
단삼, 홍삼 등 전통 한방 원료가 피부 층을 개선하는 크림이다. 단삼 추출물이 피부 표피 구조를 탄탄하게 만들고 백삼 추출물이 멜라닌 제거 및 생성을 억제한다. 쑥향, 솔향, 정향, 유향, 백단향, 곽향으로 이뤄진 천연 아로마 향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한방 성분 산화를 막는 흑요석으로 제작된 스패출러가 포함돼 있다.
user’s say “지복합성이라 한방 제품을 꺼렸던 제가 트러블 없이 바를 수 있었던 제품이에요. 바르자마자 피부가 촉촉해지는데, 흡수되고 나면 피부결이 몰라보게 매끄러워져요. 스패출러 뒷면이 지압봉처럼 만들어져 얼굴 지압점을 가볍게 누르며 사용하면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JHH(38)



5 스위스퍼펙션 셀룰라 인텐시브 훼이스 케어 앰풀 50mg×7 솔루션 3ml×7 98만원
동결 건조한 아이리스 뿌리의 세포핵과 플라센타 원액을 배합한 고농축 앰풀. 미세 입자가 피부 세포 사이에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얇은 필름막을 만들어 수분 유지를 돕는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즉각적인 퍼밍 효과와 주름 개선 효과를 낸다. 세포 생성 주기인 28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7세트로 구성, 4일에 한 번 씩 사용한다.
user’s say “나이트 케어의 결정판! 피부결이 벨벳처럼 부드러워지고 바르고 난 뒤 촉촉함과 탄력감이 놀라울 정도로 높아져요. 사용 후 다음 날 아침 고급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LJH(45)

Prestige Cosmetics


6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리-크리에이션 페이스 크림 50ml · 나이트 세럼 15ml 1백10만원대
바이오 빙하 추출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피부 강도와 탄력을 개선한다. 해양 성분 파디나와 카란자 오일, 달맞이꽃 오일 등이 피부 세포 재활은 물론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고농축된 리-뉴트리브 라이프 리-뉴잉 분자가 환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user’s say “윤기감과 수분감이 지금까지 사용해본 크림 중 가장 탁월했어요. 영양분이 고농축돼 있는 듯한 제형이지만 잔여감 없이 스며들고 보습력이 뛰어나죠. 가볍고 산뜻한 오일 타입 세럼은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 컨디션이 갑자기 나빠졌을 때나 계절이 바뀌면서 푸석하게 변할 때 응급처치용으로 제격이에요.” KAR(39)

7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60ml 15만5천원
캘리포니아 내파밸리의 와인 명가 몬다비가와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 최적의 블렌딩 피토-메리티지와 왕성한 생명 에너지를 담고 있는 6월의 포도 분열세포 배양액이 피부 항산화를 도와 복합적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user’s say “고영양 덩어리 같은 묵직함이 느껴져요. 바름과 동시에 얼굴에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데, 이 광이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워요. 이 제품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해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죠.” JSH(34)

8 달팡 스티뮬스킨 플러스 리프트 리뉴얼 시리즈 5ml×6 53만원
6개의 앰풀을 30일간 사용하는 집중 트리트먼트 세럼. 태평양 수심 2500m, 온도 -400℃ 지점에 생존하는 미생물에서 채취한 딥세인 성분이 피부의 방어 기능을 촉진해 피부 손상 흔적을 개선한다. 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이 피부 표면 각질을 제거하고 ‘철의 장미’라 불리는 헤마타이트 추출물이 피부 섬유 재생을 도와 강한 보호막을 가진 새로운 세포를 만든다.
user’s say “두 방울만으로도 목까지 충분히 바를 수 있을 만큼 넓게 펴 발리는 앰풀이에요. 한 달만 쓰는 것이 아니라 약 2달 반~3달까지 쓸 수 있죠. 바른 후 자고 일어나면 피부결이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워진 걸 느낄 수 있는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모공 케어와 탄력 개선에 큰 효과를 본 제품이에요.” LSR(33)

9 끌레드뽀보떼 라 크렘므 30ml 68만원, 50ml 1백만원
천연 진주, 최고급 실크에서 추출한 일루미네이팅 콤플렉스와 옵티컬 셀 파인 성분이 인체 아미노산 구성비와 유사하게 만들어져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된다. 피부 속에서부터 빛이 나도록 하는 ‘빛 세포’ 생성을 돕고 노화 피부 세포를 재생한다.
user’s say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보기엔 리치하고 무거울 것 같은 제형이지만 체온이 닿으면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게 피부 속으로 쏙 스며들어요. 피부 컨디션이 나쁜 날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안색과 피부결이 완연히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KEH(53)

Prestige Cosmetics


1 겔랑 골드 오키드 임페리얼 트리트먼트 15ml×4 1백76만원
‘생명의 나무에서 나온 황금빛 씨앗’이라 불리는 골드 오키드 성분이 세포 속에서 에너지를 만들고 배분하는 작용을 활성화해 세포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을 키운다. 총 4단계 트리트먼트 과정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4주간 집중 재생 프로그램으로, 황금빛 진공 펌프 용기에 담겨 있다.
user’s say “마치 필링을 한 것처럼 피부톤이 밝게 살아나고, 실크같이 부드러운 윤기가 돌게 하는 제품이에요. 4주간 사용하고 났을 때 친구들이 주름 제거 수술을 받은 게 아니냐며 귀 뒤를 살펴볼 정도였죠. 이렇게 또렷하게 가시적인 효과가 나는 제품은 사용해본 적이 없어요.” LHJ(43)

2 시슬리 수프리미아 50ml 85만원
피부 세포 수명을 연장해 피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4가지 식물 활성 성분 휘또 꽁쁠렉스 LC12가 유전적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고,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높인다.
user’s say “악건성인 제 피부는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 컨디션이 엉망이 돼요. 하지만 무겁고 답답한 느낌의 제품은 사용이 꺼려져 고민 끝에 선택한 제품이에요. 산뜻하고 매끄러운 발림성도 강점이지만 로션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의 보습력은 단연 최강이랍니다. 다음 날 아침 느낄 수 있는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결은 세수하기 싫어질 정도고요.” YHJ(38)

3 SK-II LXP 얼티미트 퍼펙팅 크림 50g 39만원대
8배 고농축된 피테라가 피부 본래 리듬을 되돌려 매끄럽고 젊은 피부로 가꾸고, 탄력 성분 스킨 리제너레이팅 ActiV가 피부 뿌리의 힘을 높인다. 프랑스 칸 지방의 장미 로즈 드 메이에서 얻은 로즈 압솔루트의 고급스러운 향을 담았다.
user’s say “프랑스에서도 최고급 향수에만 사용된다는 로즈 압솔루트의 향이 그윽하면서도 고급스러워요. 고농축 영양크림을 바르는 듯한 느낌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오일리한 T존 부위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요.” MSJ(35)

4 디올 로드비 르 세럼 30ml 58만원
‘마시는 황금’이라고 칭할 만큼 귀한 샤토 디켐의 포도나무 원액을 담았다. 포도 덩굴 수액에 함유된 미아베놀 C 성분이 피부 노화 과정에 관여하는 유전자를 최고 54%까지 컨트롤해 노화 증상을 완화한다.
user’s say “달콤한 향기로 테라피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세럼. 끈적임 없이 스며들면서 피부 표면이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피곤해 안색이 좋지 않거나 푸석해 보일 때 제품을 바르면 숙면을 취하고 일어난 직후의 생기와 윤기가 돈답니다.” OHY(35)

5 미키모토코스메틱 문펄 얼티미트 뉴트리티브 크림 30g 75만원
진주 구성 성분 중 하나인 펄 콜라겐이 피부의 보호막 기능을 보충하고 보습력을 높여 피부 속 풍부한 수분을 유지한다. 퓨어 펄 미네랄 성분이 피부 방어 기능을 높이고, 진주를 구성하는 펄 콘키올린 성분이 세포 활성 작용을 증진시켜 진주 빛깔의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user’s say “평소 콜라겐이 주성분인 저가 제품을 사용하다가 선물받아 사용해보게 된 제품이에요. 짧은 시간 안에 피부의 수분감이 달라지는 것을 경험하고 마니아가 됐죠.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는 것은 물론 다음 날 아침까지 피부 속에 수분이 가득 차 있 는 듯한 느낌! 피부 속에 수분이 충만하니 안색도 밝아지고 무엇보다 피부가 젊어지는 느낌이 들어요.” UHJ(45)

Prestige Cosmetics


6 라메르 컨센트레이트 30ml 41만원, 50ml 52만원
일 년에 단 2회 채취하는 천연 해초를 3~4개월 저온 생발효, 배양해 정제한 농축액이다. 미세한 발효 입자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의 자연 치유 과정을 활성화한다. 비타민 공급 및 항산화를 돕는 라임 티 성분과 해양식물 추출물이 혼합돼 피부 재생에 시너지 효과를 낸다. 실제로 제품에 사용하는 해양물질은 1kg에 2억5천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성분. 수술이나 화상으로 생긴 흉터를 개선하고 화학 박피, 레이저 치료 등과 같은 피부과 시술로 인해 생긴 자극에도 빠른 회복을 도와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user’s say “조금만 자극을 줘도 홍조를 동반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제게 없어선 안 될 제품이에요. 피부에 빠른 진정과 재생을 안겨주는 제품이라 눈 딱 감고 구입해 사용하고 있죠. 같은 라인의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가 돼요.” YDK(42)

7 참존 참인셀 크림 60ml 40만원
주름 개선과 미백에 탁월한 토코비타 C 성분과 엘-프로세라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회복하고 수분이 손실되지 않게 도와 피부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문주란, 대두피 추출물, 후코이단 해양 성분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준다.
user’s say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크림을 바르는 동안 기분을 좋게 만들어요. 사용 전후 사진을 찍어보면 확실히 안색이 밝아지고 촉촉한 광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다소 리치한 편이지만 제품이 얼굴 위에 유분감으로 머무르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CYI(43)

8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77ml 75만원
CHA 줄기세포 연구센터에서 공급받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크림. 쉽게 파괴되는 줄기세포 배양 원액을 안정적인 형태로 감싸 피부 친화도를 높여 흡수력이 뛰어나다. 세포 배양 배지, 백금 성분 등과 함께 피부에 잠재된 노화 저항력을 살려 피부 개선 및 재생을 돕는다.
user’s say “쫀쫀한 제형이지만 몇 번의 롤링만으로 피부 체온과 함께 스르르 녹아들며 피부에 스며들어요. 피부에 밀착되면서 표면에 은은한 광이 나는 막을 만들죠.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아침에 일어나 세안하면서 부드럽게 변한 피부결 때문에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YEY(46)

9 랑콤 압솔뤼 렉스트레 50ml 52만원
2만여 종의 장미를 조합, 장미 본연의 특성과 효능이 추출 과정에서 파괴되지 않도록 배양해 만든 장미 줄기세포를 담았다. 장미가 가진 생명력이 피부의 활력과 생기, 적응력을 높인다. 함께 구성된 로즈페탈 애플리케이터를 따뜻하게 혹은 차갑게 해 마사지하면 피부 광채 및 탄력 증진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user’s say “랑콤 제품은 대부분 은은한 장미 향이 나는데, 이 제품은 생화의 향기를 맡고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신선한 장미 향이 진하게 풍겨요. 쫀쫀하게 고농축된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고 바른 후 촉촉함도 오래 지속되죠.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푸석함이 심해질 때 듬뿍 발라주면 얼굴에 금세 생기가 돌고 영양감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요.” YEU(40)

10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쓰 30ml 50만5천원
노화의 원인이 되는 피부 독소를 제거해 세포 재활을 돕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샤넬 연구소가 개발한 활성 성분 골든 참파 PFA가 독소 제거 능력을 높여 피부톤, 결, 탄력을 업그레이드한다.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사용하면 빠른 피부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user’s say “은은한 꽃향기가 퍼지는 실크같이 부드러운 질감의 에센스예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피부에 흡수되면서 피부 표면이 쫀쫀하게 차오르는 느낌이 들죠.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해본 재생 제품 중 가장 빠르게 피부 상태가 회복되는 경험을 했어요.” ASY(33)

제품협찬ㆍ겔랑(080-343-9500) 시슬리(080-549-0216) SK-II(080-023-3333) 미키모토코스메틱(02-3445-5104) 디올(080-342-9500) 라메르(02-3440-2775) 참존(080-022-0204) 오휘(080-727-5252) 랑콤(080-022-3332) 샤넬(080-332-2700) 시세이도(080-564-7700) 더히스토리오브후 다비(080-023-7007) 라프레리(080-511-6626) 설화수(080-023-5454) 스위스퍼펙션(02-555-5152) 에스티로더(02-3440-2772) 끌레드뽀보떼(080-564-7700) 달팡(02-3440-2706)

여성동아 2013년 6월 59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