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ith specialist |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뽑은 이달의 핫 아이템

Vivid Color Pants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지호영 기자

2013. 03. 04

보기만 해도 마음이 산뜻해지는 비비드 컬러 팬츠는 더 이상 소녀시대만의 의상이 아니다. 쇼핑호스트 정윤정의 빨주노초파남보 비비드 컬러 팬츠 스타일링 코칭.

Vivid Color Pants

1 블루 스키니 팬츠 20만원대 쥬시꾸뛰르. 2 베이비 옐로 컬러 팬츠 11만9천원 르샵. 3 핫핑크 팬츠 8만9천원 갭. 4 레드 컬러 팬츠 27만8천원 앤클라인뉴욕.



올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을 하나 꼽으라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비비드 컬러 팬츠라 외칠 것이다. 몇 년 전 걸그룹 소녀시대가 빨주노초파남보 컬러 팬츠를 입고 브라운관을 누빌 때만 해도 컬러 팬츠는 10대를 위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컬러 팬츠가 아이돌 패션을 넘어 트렌드의 중심으로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3040 패셔니스타들이 거리낌 없이 핫핑크 팬츠를 입고 방송에 등장하는 것을 보니 컬러 팬츠가 전 국민의 러블리 아이템이 되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을 듯하다.
컬러 팬츠는 베이식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나 티셔츠와 함께 입기 딱이고, 매니시한 재킷과 매치해 유니크한 멋을 낼 수 있다. 이때 셔츠나 재킷은 심플하면서 박시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에지 있어 보인다. 옐로 팬츠는 블랙 · 화이트 패턴 블라우스와, 블루 팬츠는 블랙 재킷이나 라이더 재킷과, 레드 팬츠는 바이올렛 티셔츠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다. 얼마 전 레드 팬츠와 바이올렛 티셔츠를 입은 사라 제시카 파커의 파파라치 사진이 인터넷에 오르면서 레드 팬츠와 바이올렛 티셔츠 판매량이 급격하게 늘었다고 한다. 비비드 컬러가 자신 없다면 베이비 핑크 팬츠를 선택해볼 것! 그레이 도트 블라우스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코디하면 세련돼 보인다.
팬츠는 체형에 따라 디자인도 신경 써서 골라야 한다. 골반이 넓은 체형은 스키니 팬츠를 입으면 엉덩이 부분이 부각돼 보이므로 배기팬츠나 허리에 핀턱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큰 엉덩이를 커버하고 싶다면 밝은 비비드 컬러 팬츠를 선택해 시선을 다리로 분산시킨다. 허벅지가 굵은 체형은 비비드 컬러보다 한톤 다운된 컬러 팬츠를 입는다. 파스텔 컬러 팬츠일 경우 옆선 절개 라인이 있는 스키니 팬츠를 입으면 날씬해 보인다. 다리가 짧은 체형은 더욱 몽땅해 보일 수 있으므로 반드시 힐과 매치할 것.
아직 찬 기운이 남아 있다고 겨우내 입던 옷을 고수하며 주춤거리다 보면 트렌드에 뒤처지기 십상이다. 남보다 한발 앞서 컬러 팬츠 쇼핑에 나서보자. 비비드 컬러 팬츠를 입고 나들이 가기 좋은 봄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Vivid Color Pants


정윤정(37) 씨는…
GS SHOP에서 국내외 의류 브랜드 방송을 진행하는 쇼핑호스트. 방송 아카데미 강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제품협찬·갭(02-3447-7701) 앤클라인뉴욕 르샵(02-514-9006) 쥬시꾸뛰르(02-540-4723)
스타일리스트·유민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