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INTERIOR REMODELING

책 좋아하는 아이 위한 수납만점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입력 2010.08.05 13:57:00

책 좋아하는 아이 위한 수납만점 공부방

1 책 읽기 좋아하는 도윤이를 위해 수납공간 넉넉한 아이마리 책상, 책장 세트로 공부방을 꾸몄다.



“도윤이(8)는 책 읽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 전까지 손에서 책을 놓지 않을 정도예요. 그러다 보니 집에 책이 가득한데 수납할 공간은 턱없이 부족해요. 책 좋아하는 도윤이를 위해 수납공간 많은 공부방을 꾸며주세요”라며 최혜린씨(37)가 여성동아로 편지를 보내왔다. 보통 동생이 태어나면 어리광이 심해진다는데, 여동생 서현이(3)가 태어난 후 더욱 의젓해진 기특한 큰아이에게 방학선물로 공부방을 꾸며주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최씨의 바람대로 리바트에서는 아이마리 책상과 책장 세트, 서랍박스로 도윤이에게 방을 꾸며줬다. 책장과 3단 서랍박스를 3개씩 시공해 책과 장난감 등을 차곡차곡 수납할 수 있게 했다. 리바트 아이마리 제품은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가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안전을 고려해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했다.
책상과 책장 세트가 생기자 “엄마, 책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집이 생겼어요! 책 읽은 다음에 바로 꽂아놓을래요”라며 좋아하는 도윤이. 자주 보는 책과 가끔 보는 책을 구분해가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책 정리에 여념이 없다.
“바닥에 쌓아놨던 책을 책장에 수납했더니 방이 넓어 보이고, 도윤이도 더 집중해서 책을 읽는 것 같아요. 인증받은 친환경 제품이라 안심하고 쓸 수 있고요.”
게다가 아이 스스로 공부하고 정리하는 습관도 생겼다며 최씨는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책 좋아하는 아이 위한 수납만점 공부방

2 깔끔하게 정리된 책상에 앉아 책을 읽는 도윤이. 3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4 수납 공간이 넉넉한 책장 덕분에 방이 깔끔하게 정리됐다.



협찬내용 · 비용
아이마리 책상 세트 55만6천원
아이마리 800 책장(3개) 64만2천원
아이마리 3단 서랍박스(3개) 55만8천원
엘로이 아이 의자 17만5천원
합 계 1백93만1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스코프·플릭스·라임·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여성동아 2010년 8월 560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