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KIDS CLOSET

스타일리시한 boy&girl을 만나다

기획 한혜선 사진 문형일 기자 || ■ 코디네이터 유민희 ■ 제품협찬 더플레이스(02-3444-2203) 앰비앤자(050-5500-1910)

입력 2010.06.09 13:50:00

#배서윤(5) 배승아(3) 자매 … “화사한 원피스에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 줘요”

스타일리시한 boy&girl을 만나다

(왼쪽) 승아가 입은 셔츠와 스커트, 니삭스는 밍크뮤 제품. 착용감이 편한 신발은 짐보리 제품으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다. (오른쪽) 서윤이가 입은 니트 카디건은 셜리템플로 백화점에서,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는 미국 여행갔을 때 GAP에서 구입했다. 리본 달린 모자는 이핑코팔리노by쁘띠슈, 플라워 프린트 치마는 밤비, 레인부츠는 포래즈 제품.



1 나들이 필수 아이템. 스웨덴 브랜드 한나앤더슨 제품으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다.
2 루스핏 티셔츠로 화이트 바지와 코디하면 잘 어울린다. 인터넷 쇼핑몰 밤비에서 구입.
3 주머니 디테일이 포인트로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단정하고 귀여워 보인다. 인터넷 쇼핑몰 밤비에서 구입했다.
4 룸세븐에서 구입한 도트 무늬 티셔츠. 목 중앙에 달린 핑크 리본이 포인트다.
5 잔잔한 꽃무늬가 프린트된 원피스는 여름에 입으면 시원해 보인다. 인터넷 쇼핑몰 밤비에서 구입했다.
6 인터넷 쇼핑몰 애기꺼에서 구입한 로맨틱 스커트. 허리에 밴딩 처리돼 있어 입었을 때 편하다.
7 올여름 유행 아이템 레인 부츠는 토스 제품.

서윤·승아 맘 Says
나이는 어리지만 좋아하는 스타일이 분명하다. 두 아이 모두 바지 입는 것을 싫어해 원피스나 스커트를 즐겨 입는다. 평소에는 스커트에 기본 면 티나 셔츠, 패턴 있는 원피스를 입고, 가족 모임이나 생일 같은 특별한 날에는 드레시한 원피스에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 헤어밴드, 리본 핀은 딸들의 페이버릿 아이템. 두 살 터울이라 서윤이 옷을 승아가 물려 입기 때문에 오래 입을 수 있고 AS가 잘되는 브랜드 옷을 구입하기도 한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트레디한 아이템이 많은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고, 해외 브랜드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구매대행으로 보다 저렴하게 쇼핑한다.

#정민규(7) …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코디해요”



스타일리시한 boy&girl을 만나다

라운드넥 스트라이프 셔츠와 베이지 리넨 팬츠는 봉쁘앙 제품, 네이비 보이스캡은 닥스키즈로 모두 백화점에서 구입했다. 하이톱 컨버스는 동대문 시장에서 구입한 것.



1 여행이나 나들이 갈 때 입으려고 빈폴키즈에서 구입한 옐로 티셔츠.
2 심플한 의상을 입을 때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베스트. 빈폴키즈 제품.
3 여름 휴가 갈 때 입으려고 닥스키즈에서 구입했다. 면 소재라 착용감이 좋다.
4 화이트나 블루 티셔츠와 코디하면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 반바지. 빈폴키즈 제품.
5 여름에 가장 즐겨 입는 슬리브리스로 하프클럽에서 구입했다.
6 하프클럽에서 구입한 7부 청바지는 민규가 즐겨입는 아이템.

민규맘 Says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코디해야 잘 어울린다. 화이트와 베이지, 그레이 컬러를 주로 입고, 블랙 컬러는 하의에만 매치한다. 평소에는 치노 팬츠와 청바지에 기본 티셔츠를 입는데, 아이가 땀을 많이 흘려 셔츠는 칼라가 없는 라운드네크라인으로 고른다. 특별한 날에는 흰셔츠나 티셔츠에 블랙 베스트·카디건, 검은 바지, 로퍼를 매치하는 등 블랙·화이트로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상의는 화이트로 코디해야 얼굴을 화사해 보인다. 더운 여름에는 레드·블루 등 비비드 셔츠에 청바지를 스타일링해 깔끔하게 연출한다. 폴로·빈폴·GAP 등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문정동 아웃렛 거리나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을 자주 이용한다. 문정동 폴로·빈폴 매장에 회원으로 등록하면 신상품이 올 때마다 문자를 보내줘 시기를 잘 맞추면 지난 시즌 옷을 30~7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김단주(9) … “깔끔하고 베이식한 프레피스타일 선호해요”

스타일리시한 boy&girl을 만나다

스트라이프 보트넥 티셔츠는 인터넷 쇼핑몰 밤비에서, 머린룩 스커트는 닥스키즈 제품으로 백화점에서 구입했다. 니삭스는 폴로, 체크 슈즈는 바바라키즈 제품.



1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선글라스는 인터넷 쇼핑몰 구디맘에서 구입했다.
2 청바지나 화이트 팬츠와 코디하면 화사해 보이는 반팔 카디건으로 빈폴키즈 제품이다.
3 단정하게 묶는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컬러 있는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다. 목동 현대백화점 액세서리 코너에서 구입했다.
4 면 소재라 착용감이 좋은 롱 팬츠. GAP 제품으로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입했다.
5 이모가 선물해준 빈티지 데님 원피스로 스페인 자라키즈에서 구입했다.
6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로맨틱 플랫슈즈는 바바라키즈 제품.
7 미국 교복 스타일의 OLD NAVY 원피스.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입했다.

단주맘 Says
어릴 때부터 심플하고 베이식한 옷을 좋아했다. 패턴 없는 기본 티셔츠와 셔츠, 카디건, 치노 팬츠, 오버롤즈 등을 주로 입는다. 스커트나 쇼트 팬츠를 입을 때는 니삭스와 플랫슈즈를 매치한다. 특별한 날에는 베이식 원피스에 니삭스를 매치해 단정한 프레피룩을 연출한다. 기본 아이템은 백화점 세일 때나 아웃렛을 이용하고,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칠드런 플레이스나 GAP 같은 미국 브랜드도 구입한다. 명동에 있는 자라 키즈와 H·M도 즐겨 찾는다.

#안석현(10) … “활동하기 편한 실용적인 옷 즐겨 입어요”

스타일리시한 boy&girl을 만나다

어깨에 두른 블루 재킷과 데님팬츠 빈폴키즈, 보타이와 베이지 벨트, 네이비 가죽 로퍼는 닥스키즈로 백화점에서 구입했다.



1 면 소재나 청바지에 매치하면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 카디건은 닥스키즈 제품.
2 평상시에 즐겨입는 카고 팬츠. 블루머핀제품.
3 시력이 나쁘지 않지만 가끔 안경을 쓰기도 한다. 갈색 안경은 폴휴먼, 검은색 안경은 리바이스.
4 시원해 보이면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블루 옷차림. 셔츠는 뱅뱅, 반바지는 아놀드파머 제품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것.
5 심플한 스타일에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넥타이와 보타이, 벨트. 모두 닥스키즈 제품.
6 간절기에 입으면 좋은 카디건으로 프레피 아이템으로 제격! 빈폴키즈 제품.
7 운동을 좋아하는 석현이가 즐겨 신는 신발로 리복 제품.

석현맘 Says
치노 팬츠와 청바지, 베이식 셔츠, 스니커즈 등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을 즐긴다. 특별한 날에는 정장 바지에 스트라이프 남방, 타이, 멜빵으로 코디해 단정한 댄디룩을 연출한다. 쇼핑은 주로 백화점이나 G마켓, 네이버 지식쇼핑, 11번가 등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다. 아이옷을 인터넷에서 구입할 때는 사이즈를 재 체형에 맞는 옷을 고르면 실패 확률이 적다. 브랜드에서는 활용도 높은 기본 아이템을 주로 구입하는데, 세일기간이나 상설전을 이용하면 20~6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여성동아 2010년 6월 558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