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TURAL CARE

친구와 함께하는 스파 파티

천연화장품 이용해 몸과 마음 건강하게!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 자료제공&문의 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 www.aromalover.net) ■ 요리협찬 파크델리(02-2012-0345)

2010. 03. 10

아로마러버 스파 파티
찜질-보디 트리트먼트-페이셜 케어-티 브레이크 순서로 진행되는 스파 파티는 소요 시간에 따라 릴랙스, 헬스, 뷰티 테라피 3종류로 나뉜다. 친구들과 함께 몸이 건강해지는 스파를 받으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시간. 스파가 끝난 뒤 즐기는 티 브레이크에는 유기농 허브티와 과일주스, 쿠키, 샌드위치 등 음식이 제공된다. 3인 이상 예약 가능하며 50분, 70분, 80분 시간에 따라 가격은 1인당 7만7천원, 9만9천원, 11만원이다. 예약은 필수!

●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Spa Party Program

친구와 함께하는 스파 파티


Step 1 입구에서 나는 상큼한 과일 향이 기분을 좋게 한다. 친구들이 함께 아로마 향을 맡으며 테라피스트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Step 2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은 뒤 유기농 허브차를 마시며 찜질팩을 어깨에 올린다. 찜질팩은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유기농 허브티는 로즈, 라벤더, 페퍼민트 등 10여 종이 준비돼 있다.
Step 3 찜질로 근육을 이완시킨 뒤 베드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다. 뜨거운 현무암을 이용해 경혈점을 누르며 마사지한다.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하고 세포를 활성화시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준다. 스톤 마사지 후 디톡스, 릴랙스, 에로스, 퓨어 로즈 마사지 오일을 이용해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Step 4 보디 마사지가 끝난 뒤 페이스 마사지를 한다.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클렌징, 스크럽, 딥클렌징, 마스크, 마사지, 콜라겐 마스크 순서로 진행된다.
Step 5 찜질-보디 트리트먼트-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이 끝난 뒤 친구들과 준비된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티 브레이크’ 시간을 갖는다. 유기농 허브티와 과일주스, 샌드위치, 쿠키 등 맛있는 다과가 준비된다.

스파에 사용하는 천연화장품



화학방부제, 화학합성물, 동물성 지방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은 유기농으로 재배된 식물성 원료 100%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없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 유기농 허브 효능

친구와 함께하는 스파 파티


로즈메리 두통, 감기, 신경통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화를 방지한다. 뇌의 움직임을 활성화시켜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인다.
라벤더 마음이 불안정할 때 진정 효과가 있으며, 피로를 해소하고 불면증을 완화시킨다. 두통이나 생리통을 완화시키며 스트레스성 고혈압에도 효과가 있다.
일랑일랑 우울증, 불면증, 스트레스,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되며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준다. 피지를 조절해 지성 피부에 효과적. 달콤한 꽃향은 기분을 밝게 만든다.
스위트 아몬드 단백질과 비타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상처를 낫게 한다. 피부 가려움증을 억제하고 지친 피부를 회복시킨다.
베르가모트 피지를 조절하고, 습진이나 여드름에 효과적이다.

유기농 허브로 만든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에센셜 오일과 허브 추출물, 방향 성분 등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한다. 벌꿀과 밀랍 외에 동물 추출 성분, 합성화학물질,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환경친화적 공정을 거쳐 만든 후 에코 용기에 포장된다.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므로 유통기한을 확인한 뒤 구입한다.

친구와 함께하는 스파 파티


1 릴랙스 마사지 오일 스위트 아몬드 캐리어, 라벤더, 만다린, 제라늄 오일이 블렌딩됐다. 적당량을 손 또는 작은 용기에 덜어 뭉친 근육이나 긴장된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200ml 3만9천원.
2 디톡스 마사지 오일 체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지친 몸을 회복시킨다. 산뜻한 시트러스와 풀잎 향이 마사지 효과를 높인다. 200ml 3만9천원.
3 에로스 마사지 오일 스위트 아몬드 캐리어, 베르가모트, 라벤더, 패출리,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을 지녔다. 샤워 후 물기가 있는 몸에 마사지한다. 200ml 3만9천원.
4 퓨어 로즈 보디 오일 샤워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전신에 바르면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금세 촉촉해진다.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고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높인다. 100ml 4만7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