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CARE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시리즈

함께여서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진행 김민경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엔프라니(080-858-1339 www.enpranishop.co.kr)

2010. 03. 10

첨단 기술로 탄생한 레티노에이트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노화를 빈틈없이 막아준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레티노에이트 시리즈.

주름 나이를 바꾸는 레티노에이트 시리즈
엔프라니 주름 개선 세럼인 레티노에이트가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해 출시됐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시리즈는 기존의 레티노에이트를 포함한 총 4종으로, 20대 젊은 층도 사용하기 좋은 레티노파이브 토탈 어드밴스드 솔루션과 심층적인 주름 개선이 가능한 집중 필러 레티노에이트 수퍼 딥 링클 이펙터, 노화 예방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인 레티노쓰리 링클 퍼펙션 비비SPF25PA++로 구성돼 있다. 레티노에이트 시리즈는 함께 사용하면 주름 개선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 주름을 정지시키고, 2단계 이미 자리 잡은 주름을 개선, 3단계 깊은 주름을 채우고 주름을 예방한다. 4단계 주름을 커버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하는 등 레티노에이트 라인의 총 4가지 제품이 체계적으로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단순한 노화 방지가 아닌, 노화 예방부터 안티에이징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주름 개선 효과의 비밀,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레티닐 레티노에이트는 엔프라니 피부과학연구소가 약 6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만들어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90년대 말부터 국내에서는 노화방지 화장품으로 ‘레티놀’ 성분(비타민A1의 화학명)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레티놀은 피부에 흡수돼 피부세포 분화를 촉진하고 주름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과 탄력에 영향을 주는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해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효능이 있다. 또 비타민 A의 산 형태인 레티노인산은 주름 제거 효과가 있지만 자극이 심해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레티놀의 한계를 극복하고 탄생한 주름 개선 신성분이 바로 레티닐 레티노에이트인것. 기존 레티놀 성분 대비 8배 높은 콜라겐 합성 능력과 6배 높은 피부 침투력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강해졌다. 열과 빛에 약해 밤에만 사용했던 레티놀과 달리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국내 기술인증을 통한 주름 개선 신기술 공인
(과학기술부 NET 신기술 인증, 보건복지가족부 HT 보건 신기술 인증)
● 신기술 실용화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 보건 신기술 대전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한국, 일본, 미국, 유럽 특허 등록
● 국내외 우수 전문 학술지 논문 발표(SCI 4건 포함)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효과
8배 레티놀보다 강력한 콜라겐 합성률
6시간 레티놀보다 빠른 피부 흡수도
90% 이상 4주 사용 시 건조 및 주름 개선 실감
24시간 밤, 낮 모두 주름 개선 효과 발휘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시리즈




1 엔프라니 레티노쓰리(×3) 링클 퍼펙션 비비 SPF25 PA++
피부 보호+노화 방지 자외선, 대기오염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안티에이징 비비크림.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히알루론산 및 미백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주름, 칙칙함 등 노화 흔적을 커버해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인다. 40ml 5만5천원.

2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8)
콜라겐 합성률 8배! 35세 이후 본격적인 노화 피부에서 나타나는 깊은 주름과 표정주름 등을 개선한다. 빠르게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40ml 12만원대.

3 엔프라니 레티노파이브(×5) 토탈 어드밴스드 솔루션
노화 완화+피부 개선
주름 개선·미백·보습 효과가 있는 세럼. 주름 개선 성분인 레티닐 레티노에이트와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생성과 미백 효과가 있는 성분이 주름, 칙칙함 등 노화 흔적을 개선한다. 40m 6만5천원대.

4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8) 수퍼 딥 링클 이펙터
깊은 주름+표정 라인 개선
깊은 주름과 표정주름에 집중 작용하는 주름 기능성 필러. 피부 탄력 회복을 돕고 주름 흔적을 완화한다. 30ml 8만원대.

더욱 강력해진 레티노에이트 시리즈 직접 사용해보니
박윤선 (34세 / 은행원) ★★★★
20대 후반부터 시작된 노화가 30대를 넘어가면서 점점 가속도가 붙는다는 걸 실감하고 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는 작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눈에 보이게 잔주름과 팔자주름 개선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레티노에이트를 한 라인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겠다는 생각에, 최근 출시된 레티노파이브 토탈 어드밴스드 솔루션을 함께 사용 중이다. 가벼운 에센스 타입이라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아 레티노에이트를 바르기 전 에센스처럼 사용한다. 레티노에이트를 크림같이 함께 사용하니 피부가 탄탄해지고 팔자주름으로 깊게 파인 입가가 팽팽하게 차오르고 있다.

배성숙 (49세 / 주부) ★★★★☆
레티노에이트의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는 직접 사용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 밤 낮으로 레티노에이트를 바르면서 평소 고민이던 입가와 이마 주름이 옅어지는 것을 체험했다. 깊은 눈가 주름과 코 옆 팔자주름에는 레티노에이트 수퍼 딥 링클 이펙터로 한 번 더 특별하게 관리한다. 레티노에이트만 사용할 때보다 깊은 주름이 있던 부위가 촉촉해지고 팽팽하게 당겨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