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A GUIDE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테라피

아로마러버 커플스파 프로그램 체험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현일수 기자 || ■자료제공&문의 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 www.aromalover.net)■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도산점 02-516-0862) ■모델 서강석 남유진

2010. 01. 13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테라피

1 부부,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커플스파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2 스파에 사용하는 유기농&천연 제품들. 지중해 깊은 바다에서 채취한 천연 해면은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피부의 미세한 모공까지 깊숙이 세정하며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마사지해준다. 유기농 화장솜은 무향료, 무염색의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톤은 미국에서 수입한 현무암으로 열전도율이 좋아 테라피 효과가 높다.


지난 11월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새단장한 아로마러버 스파 용산 아이파크몰점. 천연 원목과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내부를 리모델링하고,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 정원에 온 듯한 분위기로 꾸몄다. 각 방마다 두 개씩 마련된 베드에서 부부, 친구, 연인이 수다를 떨면서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풋스파-보디 트리트먼트-티테라피 등 90분이 소요되며 가격은 22만원이다. 커플스파에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추가되는 스페셜은 2시간이 소요되며 가격은 33만원. 커플스파 가격은 2인 기준이며, 예약은 필수!
이용시간 오전 10시30분~오후 9시
위치 지하철 1호선 용산역과 연결된 현대아이파크몰 6층 613호
문의 02-2012-0643~4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테라피

Couple Spa Program
Step 1 입구에서 상큼한 오렌지 에센셜 오일 향기가 난다. 기분을 좋게 하는 아로마 향을 맡으며 테라피스트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Step 2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은 뒤 청동으로 만든 욕조에 발을 담근다. 따뜻한 물에 아로마 오일을 1~2방울 떨어뜨려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더한다.
Step 3 발부터 종아리까지 아로마솔트로 스크럽해 각질을 제거한다. 발이 매끈하고 부드러워지며 피로가 풀린다.
Step 4 보디 마사지는 스위트아몬드 오일에 베르가모트, 패출리, 라벤더, 일랑일랑 등을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스웨디쉬 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Step 5 스톤을 이용한 마사지. 뜨거운 현무암을 이용해 경혈점을 누르며 마사지한다.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하고 세포를 활성화시켜 스트레스와 피로가 사라진다.
Step 6 얼굴은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클렌징, 스크럽, 딥클렌징 마스크, 마사지, 콜라겐마스크 순서로 진행된다.
Step 7 해면을 이용한 페이셜 마사지가 끝난 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한다.
Step 8 유기농 허브티를 마시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로즈, 라벤더, 페퍼민트 등 10여 종의 허브티가 준비돼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