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HOES TESTER

안전하고 효과적인 워킹 위해 아식스 워킹화를 만나다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지호영 기자 || ■ 문의 아식스스포츠(www.asics.co.kr)

2010. 01. 13

워킹 마니아 위한 젤 리조트

안전하고 효과적인 워킹 위해 아식스 워킹화를 만나다


▶ 사뿐사뿐 날아갈 것 같아요
“집 근처에 공원이 없어 주로 아스팔트길을 걷는데, 마치 흙길을 사뿐사뿐 걷는 느낌이 들고 신발이 발에 착 달라붙어 걸음이 가벼워요. 두툼한 쿠션이 충격을 흡수해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하고요.”
전성수(38세, 자영업)

▶ 젤 리조트는 파워 워킹에 제격
“늘어난 체증 때문인지 30분만 걸어도 발이 아팠어요. 이벤트에 당첨돼 받은 아식스 젤 리조트는 가볍고 쿠션감이 좋아서 파워 워킹을 해도 발이 편안해요. 걷다 보면 관절과 근육까지 운동돼 다이어트 효과 만점이에요.”
정연숙(29세, 교사)

워킹 마니아를 위한 피트니스용 워킹화 젤 리조트. 워킹 시 발뒤꿈치에서부터 발끝까지 자연스럽게 움직여 발이 편안하고 운동 효과가 높다. 8만원 아식스.



운동 효과 높이는 젤 피치

안전하고 효과적인 워킹 위해 아식스 워킹화를 만나다


▶ 바른 자세로 걷게 돼요
“제가 팔자걸음이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지적을 많이 받았어요. 아식스 젤 피치 워킹화를 받자마자 하루 30분씩, 일주일동안 걸었더니 걸음이 가벼워지고 자세 교정이 되더라고요. 일자로 걷는 연습을 꾸준히 했더니, 허리가 펴지면서 걸음걸이가 많이 교정됐어요.”
박현주(36세, 직장인)
▶ 거친 곳을 걸을 때도 문제없어요!
“비포장도로처럼 지면이 고르지 않은 장소를 걷다 보면 편한 신발을 신어도 발에 무리가 와 금세 피곤해졌어요. 아식스 워킹화는 발 뒷부분에 있는 젤로 인해 거친 지면을 걸어도 충격이 덜해 편안해요.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걸었더니 몸도 건강해졌고요.”
김상중(37세, 주부)
가볍고 편안해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젤 피치. 걸을 때 생기는 굴곡과 비틀림을 방지해 안전하고, 발 뒷부분에는 젤을 넣어 걸을 때 발의 충격을 줄였다. 천연가죽으로 만들어 착화감이 좋다. 9만원 아식스.

가볍고 편안한 젤 아샤

안전하고 효과적인 워킹 위해 아식스 워킹화를 만나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반했어요~
“하이힐을 오래 신다 보니 발에 이상이 생겼어요. 평상시 신을 수 있는 워킹화를 찾고 있었는데 세련된 디자인의 아식스 젤 아샤를 보고 한눈에 반했어요. 착용감이 편하고 청바지뿐 아니라 레깅스, 스키니팬츠와도 잘 어울려요.”
이슬비(27세, 영양사)
▶ 신고 있는 것을 잊게 돼요
“젤 아샤는 신고 있는 것을 잊을 정도로 가벼워요. 블랙 컬러에 퍼플 스티치가 들어간 멋스러운 디자인도 매력적이고요. 발이 땅에 닿을 때 충격이 적어 장시간 신어도 피곤하지 않아요.”
신수진(32세, 디자이너)

블랙 컬러에 퍼플 스티치가 들어간 워킹 슈즈로 쿠셔닝이 좋다. 발의 굴곡된 위치와 자연스럽게 밀착돼 착용감이 편안하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의상은 물론 캐주얼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8만원 아식스.

▶▷▷‘I.G.S(Impact Guidance System)’란 무엇인가요?

I.G.S.는 쿠셔닝과 안정성, 유연성의 기능을 하나로 겹합시킨 아식스만의 독보적인 스포츠 기술력이다. 특히 워킹화는 체중 3배에 달하는 충격을 흡수하고,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관절의 움직임을 돕도록 설계됐다. 아식스 워킹화는 I.G.S. 등 첨단의 스포츠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발명의학회(APMA)와 한국걷기연맹(KAPA)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획득했다.

지면과 접촉하는 시점에 필요한 쿠셔닝
15m 높이에서 달걀을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충격흡수 효과가 있다. 실리콘 타입 젤(GEL)을 신발의 앞·뒤축에 넣었다.

지면을 차고 나가는 시점에 필요한 유연성
인체의 관절과 같이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발 동작을 만드는 아식스의 플렉스그루브 기술. 같은 거리를 걸어도 운동 효과가 높고 부상 없이 안전하게 워킹을 할 수 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워킹 위해 아식스 워킹화를 만나다

(좌) 쿠셔닝 (우) 유연성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