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ZONE

집에서 하는 초간단 셀프 마사지

하루 5분으로 피부가 탱탱해져요!

진행 임성은 사진 현일수 기자 || ■문의 오색황토(080-200-8938 www.isonghak.co.kr)

2009. 12. 15

집에서 하는 초간단 셀프 마사지

1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120ml(매직봉 포함) 7만9천원. 2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3 오색지장수 토너 코튼


홈 리프팅 케어로 겨울철 탱탱한 피부 유지하기
20대에는 말랑말랑하고 쫀득거리던 피부가 30대로 넘어가면서 왜 점차 수분과 탄력을 잃고 처지는 것일까?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환경이다. 피부는 평생 동안 바람·추위·습도·자외선 등에 끊임없이 노출돼 서서히 늙어간다. 특히 겨울철에는 수분 부족으로 인해 더욱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도 쉽게 생긴다. 피부를 젊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마사지가 필수! 이때 리프팅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일주일에 2~3번 정도 리프팅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 봉이나 손으로 지압점을 중심으로 누르고 두드리거나 튕기면서 마사지하면 크림 흡수도 잘되고 퍼밍 효과도 높아진다.
피부 노화 주범인 산화를 막기 위한 올바른 식습관도 중요하다. 패스트푸드나 인스턴트식품 대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섭취한다. 망고·황도 등 황색 과일이나 브로콜리·시금치 등 잎이 많고 진한 녹색 채소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A·E와 카로틴이 풍부하다. 견과류·현미·말린 자두·땅콩버터에는 비타민 E가, 갈치·연어·참치·해바라기에는 셀레늄이 함유돼 있으므로 평상시 꾸준히 섭취하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기능성 마사지크림 오색황토 더 리프트
오색황토 ‘더 리프트Ⅱ’는 식물성 스쿠알렌과 콜라겐의 함량을 높여 피부 탄력 증대를 돕는 제품. 매직봉을 이용해 혈점 부위를 지압하면 얼굴 라인에 탄력을 더해 경락 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황토 발효액의 영양 성분은 피부 본연의 재생 주기와 재생 능력을 되찾아주고 주름개선 성분인 리포좀 아데노신이 콜라겐을 활성화시켜 피부 세포막을 관리한다.
기능성 마사지 크림 ‘더 리프트 크림’(7만9천원, 120ml),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킨 ‘토너 코튼’(1만7천원, 30장) 2종으로 구성.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식물성 스쿠알렌·콜라겐과 황토 발효액이 피부에 탄력을 더해 얼굴 윤곽을 살려준다. 특히 황토 발효액은 피부 본연의 재생 능력을 찾아주는 효과가 있다. 주름 개선 성분인 리포좀 아데노신을 함유해 콜라겐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세포막부터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토너 코튼 순면 100%의 티슈를 1장씩 뽑아 쓰는 스킨 제품으로 토너 코튼에는 천연 미네랄 워터인 오색지장수와 로즈메리·쌀겨 추출물 등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코튼으로 피부를 닦으면 세안 후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한다.
집에서 하는 초간단 셀프 마사지

집에서 하는 초간단 페이스 요가
1 준비운동 매직봉을 이용해 지압점을 지그시 눌러 릴랙싱 상태로 풀어준다.
2 매직봉 안티링클 마사지 매직봉을 이용해 주름으로 고민이 많은 눈가·이마·팔자주름 부위를 부드럽게 롤링한다.
3 돌리고! 돌리고! 볼·이마·턱 부위를 나선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4 올리고! 올리고! 목 부분을 양손으로 쓸어 올린다.
5 튕기고! 튕기고! 볼을 엄지와 검지로 살짝 꼬집듯이 튕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