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ea & Pack Therapy

하루 20분 뷰티 타임

기획 한여진 기자 |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한국화장품(080-023-2221 www.sansim.co.kr)

2009. 02. 13

겨울이면 혈액순환이 느려지고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피부도 윤기를 잃는다. 혈액순환에 좋은 따뜻한 차를 마시고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팩을 하며 뷰티 타임을 가져보자.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메말랐던 마음과 피부가 몰라보게 생생해진다.

Tea &   Pack Therapy

Step 01 부기 빼고 피부 탱탱하게! Tea & Pack Therapy
옥수수수염차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노폐물과 수분의 배출을 도와 부기가 있을 때 마시면 좋다. 콜레스테롤을 분해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율무차 비타민 B와 니아신, 칼슘, 철, 단백질, 탄수화물 등이 고루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기미·주근깨를 예방한다.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부기를 가라앉히고 변비도 사라진다.
녹차 노폐물 배출과 피지 제거를 돕는다. 피부 진정과 보습, 미백에도 효과적. 유해산소를 제거해 꾸준히 마시면 피부가 탱탱해진다.


피부 탄력 업! 산심 자현시트마스크
110년 산삼 배양근 추출물과 부기를 없애는 옥수수수염, 녹차, 당호박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부기로 인해 피부가 처지는 것을 예방한다. 특히 옥수수수염 성분은 혈액순환을 촉진해 노폐물과 수분의 배출을 돕고 콜레스테롤을 분해해 얼굴의 지방 분해를 촉진한다. 마스크 시트를 꺼내 화살표 방향으로 에센스를 지긋이 눌러 시트를 적신다. 시트를 눈가와 입가 부위에 맞춘 후 이마, 양볼, 코에 밀착시킨 다음 15~20분 뒤 떼어내고 얼굴에 남아 있는 내용물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 흡수시킨다. 주 1회 사용한다. 25ml×5장 10만원 한국화장품.

Step 02 피부에 활력 불어넣는 Tea & Pack Therapy
꿀차 소화기관을 편안하게 하고 위를 튼튼하게 한다. 몸이 피곤하거나 피부가 거칠 때 먹으면 꿀 속에 함유된 과당과 포도당이 체내로 흡수돼 피로가 빨리 회복이 된다.
다시마차 피부에 윤기가 없을 때 미네랄이 풍부한 다시마를 차로 끓여 마신다.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다시마를 살짝 구운 뒤 끓은 물에 10분 정도 은근히 우려낸다.

Tea &   Pack Therapy

피부에 생기 더하는 산심 경윤마사지팩
산삼 부정근 추출물과 천연 벌꿀, 한방 생약 추출물을 진하게 달여낸 한방팩. 이마, 코, 턱, 양볼 순으로 골고루 펴 바른 다음 마사지하면 수분과 영양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든다. 5~10분 뒤 팩이 투명해지면 물로 세안한다. 일주일에 1~2회 해준다. 130g 5만원 한국화장품.

Step 03 피부 맑게 가꾸는 Tea & Pack Therapy

모과차 비타민 C가 풍부한 모과는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몸에 생기를 준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마시면 몸이 가벼워진다.
레몬차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풍부해 피로를 푸는 데 으뜸! 신진대사를 촉진해 칼로리 소모를 높이므로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피부가 맑아지는 산심 귀윤팩
해독효과가 있는 서목태와 피부 산화방지 기능이 있는 달맞이꽃, 피부 각질 제거하는 살구씨, 산삼 부정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필오프 타입 팩.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 덜어 눈가와 입가를 피해 양볼, 턱, 코, 이마 순으로 골고루 펴 바른다. 20~30분 후 팩이 마르면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떼어낸다. 중건성 피부는 주1~2회, 지복합성 피부는 주 2~3회 사용한다. 130g 5만5천원 한국화장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