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Style | Star Special

‘태왕사신기’ 달비 신은정, 신혼의 단꿈에 푹 빠지다

Beautiful Days

기획 우매화 기자 | 사진·지호영 기자 || ■의상협찬·신장경트랜스모드(02-540-4665) 백지애웨딩(02-3443-0130) 앤틱가게(02-3445-4729) ■ 장소협찬·러브스튜디오(02-518-1415) ■ 헤어·이향(제니하우스 02-514-7243) ■ 메이크업·화주(제니하우스) ■ 코디네이터·구문정

입력 2009.01.09 15:44:00

‘태왕사신기’의 달비도, ‘에덴의 동쪽’의 로비스트도 아니다. 한가로운 오후에 만난 신은정은 한 남자의 사랑스런 아내의 모습이다. 햇살 가득한 창가 앞에서 ‘새댁’신은정이 로맨틱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태왕사신기’ 달비 신은정, 신혼의 단꿈에 푹 빠지다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핑크 컬러 롱 드레스. 가격미정 백지애웨딩 .
화이트 컬러 드롭 이어링. 1만7천원 앤틱가게.

결혼을 한 후 마음이 한결 여유로워졌어요.
세상을 보는 눈도 너그러워졌고요.
‘태왕사신기’ 달비 신은정, 신혼의 단꿈에 푹 빠지다


베이지 컬러 레이스 소재 튜브톱 드레스. 블랙 재킷과 코디해 입어도 멋스럽다.
가격미정 신장경트랜스모드. 블루 컬러 펜던트 이어링. 2만1천원 앤틱가게.


롱스커트를 즐겨 입어요.
참하고 여성스러워 보인다며 남편이 좋아하는 옷차림이에요.
‘태왕사신기’ 달비 신은정, 신혼의 단꿈에 푹 빠지다

골드 컬러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퍼프 소매 블라우스, 화이트 컬러 오간자 소재의 로맨틱한 풀 스커트 모두 가격미정 신장경트랜스모드.
드롭 이어링 1만5천원, 클래식한 느낌의 타원형 링 1만5천원 앤틱가게. 골드 컬러 스틸레토 힐 개인소장품.

‘태왕사신기’ 달비 신은정, 신혼의 단꿈에 푹 빠지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핑크 컬러 저지 소재 드레스. 가격미정 신장경트랜스모드.
앤티크한 느낌을 주는 브론즈 뱅글 2만5천원 앤틱가게.



2007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달비로 출연한 신은정(35)은 극중 연인이었던 탤런트 박성웅과 지난 10월 웨딩마치를 올려 화제가 됐다. 한창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어서일까, 그의 얼굴에서는 밝은 빛이 났다. 그를 밝고 화사하게 만든 또 다른 비결이 궁금했다.

beauty
서른을 넘긴 나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팽팽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졌다. 지성 피부라 피부 땅김이 거의 없는 대신 가끔씩 뾰루지가 올라와 그때마다 피부과에서 여드름 케어를 받는다. 피부가 칙칙해 보일 때는 남편과 사이좋게 시트팩을 얼굴에 붙인다. 금세 피부가 촉촉해지고 안색도 밝아진다. 메이크업은 진하게 하지 않지만 블러셔에 공을 들인다. 웃었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부위에 핑크 컬러 블러셔를 둥글게 발라주면 얼굴이 한결 사랑스러워 보인다. 짬이 날 때마다 필라테스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필라테스로 몸을 가볍게 만든다. 방법은 먼저 잠자리에 누운 채로 무릎을 세우고 주먹이 하나 들어갈 정도로 벌린다. 머리는 침대에 댄 채로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괄약근에 힘을 주고 척추를 하나씩 들어 올린다는 생각으로 골반부터 척추를 들어올린다. 호흡을 후~하고 뱉으면서 올라와있던 뼈들을 목뼈부터 차례로 가지런히 놓는다. 근육이 이완되고 척추가 곧게 펴져 자세를 바르게 만드는 동작이라며 강추!

Style
블랙 시폰 톱과 하프 팬츠 차림에 화이트 컬러 트위드 코트를 입고 촬영장에 나타난 그는 여성스러운 의상을 좋아한다. 즐겨입는 의상은 무릎을 가리는 롱스커트.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화사한 컬러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와 매치해 입는다. “남편도 저와 잘 어울린다 말하고, 시부모님도 얌전해 보인다며 좋아하세요(웃음). 상체에 비해 통통한 하체를 날씬하게 커버해주고요.”

LIVING
닭가슴살, 발사믹식초를 이용한 샐러드 위주로 식단을 차린다. 얼마 전 생신을 맞으신 시어머니를 위해 미역국을 끓여 후한 점수를 받기도 했다며 수줍게 웃는다.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다. 인터넷을 찾아보고 책도 참고해 신혼집도 직접 꾸몄다. 공간별로 다른 컨셉트로 거실은 블랙& 화이트로 심플하게, 침실은 핑크 톤으로 로맨틱하게 연출했다.

여성동아 2009년 1월 541호
Celeb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