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Hot Now

시슬리 시슬리아

식물에서 찾은 안티에이징의 해답

기획·우매화 기자 || ■ 문의·시슬리(080-549-0216)

2008. 12. 15

시슬리에서는 10년간의 연구와 오랜 임상 실험 끝에 식물 추출물에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해법을 찾았다. 잔주름 없이 매끈하고 광택이 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시슬리 안티에이징 라인 시실리아의 문을 두드려보자.

시슬리 시슬리아


모든 여성들의 고민, 노화 예방법
20대에 하나 둘씩 나타나기 시작해 30대가 되면 자리 잡기 시작하는 주름. 한번 생긴 주름은 없애기 힘들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세월의 흔적을 늦출 수 있다. 피부 노화의 원인은 자외선과 얼굴 표정, 공기오염 등이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단백질이 파괴되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엘라스틴이 파괴돼 주름이 생기는 것.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잘못된 표정 습관을 고치며,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르며 간단한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다. 눈가는 아이크림이나 에센스를 넉넉히 바른 후 눈두덩을 나선형으로 문지르면서 마사지한다. 눈 앞머리와 눈밑 중간, 눈꼬리 부분을 검지로 지긋이 눌러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크림을 바르며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는데 크림을 넉넉하게 바른 후 양손을 이용해 이마 가운데부터 바깥쪽,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가볍게 쓸어 내린다. 콧망울은 가볍게 쓸어주고, 콧등 역시 위아래로 끌어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며 마사지한다. 볼은 3등분해 턱 중앙에서 귀밑까지, 입꼬리에서 귀앞 중앙까지, 콧방울에서 관자놀이까지 끌어올리듯 나선형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이때 눈 앞머리를 지그시 눌러주고 관자놀이도 지그시 누른다. 입 주변도 가볍게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한다.

10여 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시슬리아
시슬리의 안티에이징 라인 ‘시슬리아’는 여성들의 노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려는 시슬리의 노력으로 태어났다. 10여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해온 임상 실험의 결과였다. 1989년 세계피부학회에서 일본의 한 연구원이 ‘사과씨-인체와 유사한 식물 호르몬 성분’을 발표했고, 시슬리에서 이 내용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1999년 피부 치유 기능의 아로마테라피에 안티에이징 효과가 더해진 시슬리아 제품이 출시됐다.


시슬리아

시슬리 시슬리아

1 시슬리아 &시슬리아 엑스트라 리치
노화방지 성분으로 알려진 식물성 자극제가 피부의 늘어짐이나 노화현상을 막아준다. 세포 활동을 활성화해 피부 밸런스 유지와 재생을 돕고 부드럽고 밝게 가꿔준다. 각 50ml 39만원.



2 시슬리아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해조 추출물이 피부 속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아이 앤 립 크림. 천연 식물 추출물이 눈밑 다크서클과 부기를 감소시키고 피부 세포 간 결합을 강화해 수분을 유지해준다. 15ml 18만원.

3 시슬리아 엘릭씨어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앰풀.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한달간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1주에 한 병씩 사용하는데, 아침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4~5방울을 바른다. 5ml×4개 45만원.

4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
얼굴 주름을 자연스럽게 감소시키는 안티링클 트리트먼트 케어. 꽈리꽃받침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해 피부에 탄력을 준다. 피부 본래의 복원능력을 되찾아준다. 30ml 41만원.

5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선인장꽃 추출물이 표피층에서 신진대사와 세포재생을 활성화하고 제라늄·로즈우드·라벤더 에센셜오일이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 본래의 건강한 빛을 회복하게 돕는다. 30ml 41만원.

6 시슬리아 핸드 케어
손에 생기는 검버섯을 감소시키는 안티에이징 핸드크림. 검버섯을 예방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75ml 15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