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 New

키코로의 천연 머드팩 메디머드

기획·김민경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2008. 10. 14

자연의 퇴적물에서 생성된 천연 무기물과 비타민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천연 머드는 피부 노화를 늦춰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주)키코로에서 출시 예정인 천연 머드팩을 미리 만나보았다.

키코로의 천연 머드팩 메디머드

피부의 노화를 늦추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모공 속 노폐물·각질 제거, 보습, 미백에 두루 신경 써야 한다. 건조한 날씨나 스트레스 등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각질이 생겨 얼굴색이 칙칙해진 경우 스팀타월로 얼굴을 감싸는 마사지나 간단한 팩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한다. 이때 천연 머드팩을 사용하면 보습·탄력·미백·진정 효과 등을 두루 볼 수 있다. 천연 머드에는 오랜 시간 바닷속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무기물과 비타민 등이 들어 있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때문. 천연 머드팩은 모공 속 과잉피지를 제거하고, 기미·주근깨·잡티 등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며, 모공을 축소시켜 피부에 탄력을 준다. 팩을 했을 때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피부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혈색을 밝고 맑게 하며, 피부 노화도 늦춘다.

효과 높이는 머드팩 노하우
머드팩의 효과를 높이려면 세안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고 팩을 바르기 전, 눈가·입가처럼 민감한 부위에 아이크림이나 영양크림을 발라야 미세한 주름이 생기지 않는다. 머드팩에 메디머드 화이트닝퓨어 에센스를 1~2방울 섞어 온도가 낮은 부위인 볼부터 시작해 턱·코·이마 순으로 바른다. 비슷한 두께로 골고루 발라야 건조 시간이 비슷해져 팩 효과를 높일 수 있다. 2~3분 후 물로 씻어낸 뒤 화장솜에 차가운 화장수를 묻혀 얼굴을 가볍게 두드려 피부결을 정리한 다음 메드머드 수분링클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다. 일반 팩은 과정 중 움직이면 주름이 생길 수 있고 습도가 높은 목욕탕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비건조성인 메디머드 머드팩은 팩을 하는 중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뿐더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할 수 있다.

국내 천연 머드로 만드는 (주)키코로의 메디머드
(주)키코로에서는 충남 보령의 천연 머드를 이용해 보습, 노폐물 배출, 피부 자극 완화 및 진정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 시리즈 ‘메디머드’를 출시한다. 보령에서 생산되는 천연 머드는 조개껍데기를 비롯한 각종 미생물들이 퇴적돼 형성된 진흙으로, 미네랄·게르마늄·알루미늄 등의 성분이 풍부하다. 미네랄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하며, 노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게르마늄은 피부 수축 작용이 있어 탄력 증진과 노화를 방지한다. 알루미늄은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 생성을 억제해 피부를 맑게 한다. (주)키코로의 메디머드 제품군에는 머드팩, 보디클렌저, 보디스크럽, 화이트닝에센스, 수분링클크림이 포함되며 곧 출시예정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